top of page

안산 한국인 마사지 정보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안산 한국인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리려고하는데요, 총 3곳을 추천하면서 관리사, 프로그램, 영업시간 등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산이나 그근처 주변에 거주중이신분 혹은 자주 방문하는 지역이거나 회사 근처라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뭉친 근육도 효과적으로 풀고 스트레스 케어도 받아보실 수 있으니 기분전환하기 너무 좋으실겁니다!




안산 한국인 마사지 - 더힐링
안산 한국인 마사지 - 더힐링
안산 한국인 마사지 - 더힐링

이름부터 힐링이 기대되는 첫번째 추천 업소는 바로 더힐링이라는 샵인데요, 경기도 안산시 한대앞역 4호선 2번 출구 근처에 있는 안산 24시 마사지 샵 중 하나입니다. 상록구 이동 이외에 자세한 위치는 문의시 알려드리는데요~ 여기는 무료로 주차를 할 수 있어 주차비 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어딜가나 주차가 참 걱정인데 이렇게 무료 지원을 해주는곳은 가기도전에 플러스 요인이 되는 것 같아요^^




안산 더힐링
안산 더힐링

한국인 마사지 샵들만 소개하는 포스팅 답게 안산 더힐링에는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근무하고 계신답니다! 최고의 만족을 위해 철저한 교육 및 관리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아로마와 스웨디시 마사지로 준비되어 있어요!


아로마는 ABC코스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60분 7만원, B코스는 90분 9만원, C코스는 120분 13만원이며, 스웨디시는 A코스 60분 9만원, B코스 90분 12만원에 형성되어 있답니다^^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도테라피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도테라피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도테라피

포근함과 따뜻함이 느껴지는 두번째 추천업소는 온도테라피라는 샵인데요, 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서 엄청 깨끗하고 시설도 너무 좋습니다! 깔끔함이 정말 최고고 조명도 따뜻한 느낌이라서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안산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이고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에 모두 20대 여성분들이랍니다!




안산 온도테라피
안산 온도테라피

안산 온도테라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 ~ 다음날 새벽 4시까지고 주말도 영업하고 공휴일 상관없이 연중무휴로 운영된답니다! 자세한 위치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장동 태흥빌딩 3층으로 건물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답니다. 고잔동 노브랜드 바로 근처라서 쉽게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감성/로미로미로 혼합되어 준비되 곳인데요, 70분에 11만원, 90분에 13만원으로 나 자신을 위해 투자한다고 생각하고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리유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리유
안산 한국인 마사지 - 온리유

조용하고 감성스러운 분위기가 특징인 세번째 추천 업소는 안산 1인샵 온리유입니다. 심신에 위로를 받고 싶으신분들에게 더 적극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그만큼 감성적인 공간이랍니다. 주소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원고잔로6 (리베르 오피스텔)이며, 지상과 지하에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고잔역에서 도보 10분, 더루체웨딩홀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어요!




안산 1인샵 온리유
안산 1인샵 온리유

안산 온리유 원장님은 20대 초반 한국인 여성분이고 테라피 경력 2년이상이십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12시까지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코스로 운영되고 있는데 90분에 13만원입니다. 1인샵이니까 예약은 필수겠죠?^^ 고급 수용성 오일을 통해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담없이 케어받아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1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