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양 평촌역마사지 스웨디시 BEST3 탑티어는 이곳!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평촌역마사지 BEST3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안양에서 탑티어로 평촌역 인근에서 매끄러운 스웨디시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들 위주로 가지고 와봤습니다! 오늘 게시글을 통해 안양에 있는 스웨디시 샵을 확인해 보신 후 쌀쌀해진 날씨로 인한 뻐근함을 풀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룰루스웨디시
안양 룰루스웨디시 프런트
안양 룰루스웨디시 프런트

처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평촌역 2번 출구에서 매우 가까운 곳에 위치한 룰루스웨디시 입니다. 매장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프런트 모습을 보여드리면 고풍스러운 느낌으로 꾸며져 있는 부분을 확인해 볼 수 있는데요.


특히 프런트의 인테리어는 자개가 떠오르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더욱 영롱하게 느껴지는 곳 같습니다. 예약을 필스로 하고 방문해야 하는 샵이라 더욱 프라이빗한 관리와 다른 고객과의 불필요한 접촉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처음 매장에 들어와 예약 확인을 한 후 하얀색 소파에 앉아 계시면 직원분이 오셔서 안내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이전에 확인 절차를 진행할 때 웰컴 드링크를 드리기 때문에 음료를 마시면서 기다리시면 될 거 같습니다.


안양 룰루스웨디시 케어실
안양 룰루스웨디시 케어실

이곳은 1인실뿐만 아니라 2인실도 마련되어 있어 함께 오고싶은 지인분과 함께 방문하면 좋을 거 같은데요. 프라이빗한 공간 안에서 함께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지인과의 애정이 더욱 느껴질 거 같습니다.


이곳은 연중무휴로 24시간 내내 영업하고 있어 방문하실 수 있는 선택의 폭이 매우 넓게 되어 있어 원하시는 날에 예약이 없다면 언제든지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실과 같은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방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운영되고 있는 이곳은 평균 6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분들이라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스포츠, 아로마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이곳의 자세한 프로그램 고퀄리티 마사지 안양 룰루스웨디시를 클릭하면 보실 수 있습니다!


 
더샵스웨디시
안양 더샵스웨디시 프런트
안양 더샵스웨디시 프런트

다음으로 보여드릴 평촌역마사지 샵은 더샵스웨디시 입니다. 이곳은 따로 예약을 할 수 있는 시간이 정해져 있다고 하는데요. 예약 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처음 이곳에 들어가면 천장에 있는 화려한 조명에 시선이 빼앗길 것만 같은데요. 밝은 분위기를 하고 있어 거리감 없이 방문이 가능해 보입니다. 그리고 로고를 보면 아파트가 생각나는 거 같지 않나요? 저는 처음 보자마자 생각이 들었던 거 같습니다.


매장은 화이트 색상으로 되어 있지만 조명이 푸른빛을 띄고 있어서 그런지 시원한 느낌을 주는 곳인 거 같은데요. 어떠한 프로그램을 운영중인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더샵스웨디시 케어실
안양 더샵스웨디시 케어실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케어실 내부 모습인데요. 내부에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스웨디시 단일 프로그램을 운영중이며 케어는 총 70분 동안 진행됩니다.


예약을 하고 방문해주시면 보다 빠른 응대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테라피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분들 모두 한국인 여자관리사분들로 꼼꼼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안양 최고의 마사지 시설 더샵스웨디시를 통해 확인을 할 수 있으니 클릭해서 둘러보세요~!


 
탑시크릿
안양 탑시크릿 로비
안양 탑시크릿 로비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지친 일상의 피로를 풀어드리고 있는 탑시크릿 입니다. 이곳의 내부를 보면 매우 세련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부분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특히 대기하는 공간이 잘 꾸며져 있는 거 같아요.


그 뒤로 보이는 벽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약간의 눈부심이 있을 수 있지만 이쁘게 잘 꾸며져 있는 부분이 사진 스팟일 거 같습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SPT와 포핸드 SPT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STP란 스페셜 피팅이라는 뜻으로 특별한 복장으로 진행되는 것 이라고 합니다. 이색적인 관리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는 이곳을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안양 탑시크릿 케어실
안양 탑시크릿 케어실

케어실 내부 또한 클래식한 느낌으로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관리를 진행해 주시는 분들 모두 한국인 여자 관리사 분들이며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할 경우 당일 테라피 진행이 어려울 수 있다는 부분 참고해주세요!


이곳의 위치와 자세한 프로그램 설명이 필요하신 분들은 최고의 힐링 마사지 안양 탑시크릿을 통해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평촌역 마사지 샵 BEST3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마지막으로 안양마사지구인에 대한 정보와 안양출장타이마사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셨던 분들은 파랑글씨를 눌러서 확인해보세요~!



안양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