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역삼역 스웨디시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재방문을 부르는 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는 느낌으로 확 트여있는 인테리어 덕분에 답답하지 않았던 곳입니다.


코스별로 해피타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관리 프로그램에 대한 메리트가 상당히 높은데요. 이번엔 어떤 관리가 여러분에게 맞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카운터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카운터

매장 입구에 들어오게 되면 눈에 딱 들어오는 전체적인 톤의 정리입니다. 아이보리와 옐로우의 조화로움을 더욱 느낄수 있고, 구간별로 잘 나뉘어 있는 시설을 볼수 있습니다. 카운터 앞쪽에 보이는 제품들은 고객분들에게 관리하고 있는 제품들을 진열해놓았습니다.


천연제품을 사용하는 이유도 따로 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제품의 중요성을 느낄수 있도록 해주고 향과 성분까지 피부에 너무 좋은 제품많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더 확실하게 알수 있고, 안전성 인증된 제품만 사용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복도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복도

입구를 지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인데요, 관리실로 향하는 발걸음은 마치 주인공인것처럼 조명으로 안내되고 있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확실히 대우받을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 해피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코스별로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있고 매일 14시 입실까지 적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실내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실내

역삼역 스웨디시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가지 코스로 선택하여 관리받으시기 좋을것이고, A코스 60분 8만원 스웨디시 후면관리 입니다. B코스 60분 11만원 스웨디시+로미 전신관리 입니다. C코스 90분 14만원 스웨디시+로미 전신관리 입니다.


이처럼 시간대별로 관리받을수 있는 금액과 포함되어 있는 종류가 폭 넓게 되어 있는데요. 관리사님꼐선 개인이 선호하는 시간도 중요하지만 내방 후 불편했던 부분들을 관리사님과 섬세한 상담을 진행하면서 결정하는 방법을 더 추천드린다고 합니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관리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관리실

서초 스웨디시의 관리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딱 정갈하게 정리되어 있는 모습이 보이고, 관리실 입구엔 고객분들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커텐이 부착되어 있더라고요. 전원 2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님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상기 테라피 전문 수료증을 취득하신 분들이라 믿고 맡길수 있는건 물론 고급스러운 테크닉으로 전반적인 뭉친 근육들을 확실하게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이런 수료증을 취득하지 못했다면 당연히 전문적인 스킬을 겸비하지 못하여 관리에 대한 어려움이 있는데요. 반면에 손동작과 디테일이 예사롭지 않음을 경험할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요즘엔 핸드폰으로 간편하게 볼수 있는 마캉스 어플이 유명한데요! 에스테틱, 왁싱에 대한 청결을 위한 관리들이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찾을수 있다고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개인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개인실

이곳은 곳곳의 관리실이 조금씩 인테리어가 다름을 엿볼수 있는데요 통창이 있어서 탁 트인 느낌이 있지만 반대로 햇빛이 강하게 비추어져있어서 커텐을 이용하여 아늑함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앞에 놓인 전신거울을 통해 어떤 부분에 관리를 받고 있는지 볼수 있는 부분도 참 좋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5시까지로 늦은시간까지 운영중에 있습니다. 폰이 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휴무이니 이점 참고부탁드릴게요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샤워실
서초 수앤수힐링테라피 샤워실

역삼역 스웨디시에 내부에 같이 배치되어 있는 샤워실의 모습입니다 두곳으로 나뉘어 있는 샤워실 덕분에 기다림없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쪽에 보이는 타올은 편안하게 쓸수있도록 놓여있어 이부분을 좋아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매장 찾아오시는 길은 역삼역 7번출구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78-2로 대중교통 이용하시기 편하여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계십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여기로 지원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 배너를 통해 최저가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으니 클릭하고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마사지 샵 정보는? ▼
조회수 27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