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과연 있을까요? 지금 확인하기!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있을까요? 연체자 대출 상품을 찾아보고있는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찾아왔습니다. 대출이라는 것은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받아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에 썩 유쾌한 상황만은 아닙니다.


특히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연체가 되었다면 그 다음 대출이 더욱 어려워지기 마련인데요, 이럴때는 또다른 해결책이 있는지 충분히 알아본 후 그에 맞는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연체가 이미 있다면 대출이 정말 어렵기 때문입니다.


연체자대출 해주는곳이라서 신청을 했는데 막상 심사에 들어가면 연체 기록으로 인해서 대출이 불가하다는 통보를 듣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무직이나 프리랜서의 경우 1금융권에서도 충분히 받을 수 있지만 연체는 사실상 사금융이 아니면 받아보기가 힘들다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법정 최고 이자율인 24%를 넘는곳은 우선 거르고보셔야하는데요, 과도한 이율로 인해서 빚이 어느새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고 이로 인해서 지금보다 더 힘든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합니다.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1금융권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1금융권

1금융권 대출

1금융권에서 연체 기록이 있는 상태에서 대출을 또 한번 받아보는것은 거의 불가능한 일입니다. 금융권은 대부분 신용도를 통해 대출 심사를 진행하기 때문인데요, 연체 기록은 상환 능력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판단하기 때문에 심사가 거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대출 가능성

신용도로 판단하여 대출을 해주는곳은 사실상 불가능에 가깝기 때문에 신용도와 관련없는 곳을 선택하셔야하는데요, 그렇게되면 높아지는 금리는 감당해야하는 부분입니다. P2P, 사금융, 담보대출 등 몇몇 진행이 가능한 곳이 있는데 우선 연체를 먼저 해결하신 다음에 다시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이력 기간
연체이력 기간

연체이력 기간

연체된 이력이 있었지만 이미 다 갚았기 때문에 아무런 걱정없이 시중은행에 찾아가 대출 신청을 했는데 연체이력으로 인해 거절당해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보통은 연체된 금액을 모두 상환했기 때문에 신규 대출에 문제가 없을거라고 생각하시는데요, 그렇지 않습니다.


연체 정보는 보통 3년정도 기록으로 남게되기 때문에 애초에 연체가되지 않도록 관리하는것이 정말 중요합니다.


연체자대출
연체자대출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없다?

아예 없지는 않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신용과 관련없는 대출은 가능한 상품이 몇몇 있는데요, 햇살론이나 특정 금융상품의 경우 직장이 있는 상태라면 승인이 나는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시중 은행에서의 신용대출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고 말씀드리는 것인데요, 담보물이 있는 경우라면 가능한 곳은 꽤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주택이나 아파트 등을 담보로 대출해주는 곳들 말이죠.


연체자대출 주의사항
연체자대출 주의사항

주의하세요

현재의 상황을 직시하고 본인의 상환능력에 대해서 확실하게 생각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본인이 상환할 능력이 있다면 대출 이자가 높다고 하더라고 이를 감수하고 대출을 받아볼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더 나은 미래를 위해서 다시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금을 제대로 상환할 수 있는 능력이 안된다고 생각하신다면 개인파산 등의 정부 지원 제도를 생각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기존에 남아있는 빚을 갚는것이 우선이고 일정기간 금융거래의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고한들 채무를 늘리는 것 보다는 나은 결정입니다.


그래도 정말 대출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시는분들은 대출 금리를 꼭 확인하고 24% 법정이자를 지키는 곳에 한해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직거래 플랫폼

대출브라더스

연체자대출 해주는곳 찾아보시는분들을 위해 대출 직거래 플랫폼 하나를 추천드려보겠습니다. 해당 플랫폼의 경우 금융위에서도 조회가 가능한 정식 등록된 업체이며 전국 대다수의 대출 업체를 담고 있기 때문에 한눈에 비교 및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체자대출 해주는곳도 있으니 찾으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되실텐데요,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금리가 높아지는건 어쩔 수 없이 감당하셔야하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실시간 상담까지 가능하니 충분히 생각하신 뒤 좋은 결정을 내려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대출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