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오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더바디한국스웨디시 피로 싹!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선 오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벌써 빠르게 다가오고 있는 여름을 맞이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테라피 관리를 받게 되면 혈액순환이 잘 이루어지게 되면서 붓기도 빠지고 건강 목적에서 더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를 볼 수 있어서 여름에는 특히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많이들 샵을 방문해주시는 것 같은데요.


건강도 찾게 되면서 플러스로 다이어트까지 도움이 되는 마사지를 받으러 오늘도 한번 떠나보도록 합시다~!


오산역 스웨디시 카운터

제일 먼저 샵을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가 보여지게 되는데요. 샵은 블링한 금빛 색감으로 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게 되는 것 같네요.


우선 샵을 방문하시기 전에는 미리 예약을 주기고 오셔야 하는데, 전화나 문자로 부담 없이 원하는 시간대에 예약을 해주시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사전 예약을 꼭 하고 오시면 수월하게 매장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오산역 스웨디시 복도

예약을 마치고 나면 바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오산역 스웨디시 내부도 살짝 살펴보면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매장 입구에서 보시는 것처럼 내부 안도 굉장히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시는 관리사님들은 어떤분들이 계실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관리사님들은 전원 한국인 분들이시고 테라피 관련 자격증을 전부 소유하고 계시기 때문에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 전부 테라피에 진심인 만큼 고객님들께 정성스러운 관리를 보여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오산역 스웨디시 1인실

다음으론 오산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을 들어오게 되면 안쪽으로 샤워실이 있고 그 옆으로는 세면대가 있는 모습인데요, 고객님들이 언제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편리한 동선으로 배치를 해두셨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도 한번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 코스로 A코스 40분에 육만원 (후면관리) , B코스 60분 팔만원 (전신관리) , C코스 90분 십일만원 (전신관리) 이렇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코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사장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오셔서 여쭤보시고 자신에게 알맞은 관리를 받아보세요!


오산역 스웨디시 2인실

이번에는 또 다른 관리실을 소개해드릴 텐데요, 이곳은 연인, 지인과 함께 관리가 가능한 2인실입니다. 친구와 함께 방문을 해서 같이 관리를 받을 수도 있고 너무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오산 더바디한국스웨디시를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샵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어 예약을 원하실 때 시간을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시고, 오시는길은 오산동 910-9 입니다. 오산시청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리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도 주차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시니 걱정 말고 오시면 되십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오산역 스웨디시 이외 다른 타샵 관련 정보도 함께 확인을 해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살펴봐 주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고, 마사지사이트 마캉스에서는 뷰티, 왁싱, 에스테틱 관련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되십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3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