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성수역스웨디시 마사지, 성동 린스웨디시&아로마 매력!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는 금일 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여기 샵은 관리사님들도 태국인, 한국인 분들이 계시며 경력이 5년이상으로 전문적으로 배우신 분들만 계신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뿐만 아니라 아로마, 포핸드, 슈크림 다양한 코스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선택이 폭이 굉장히 넓다고 하네요. 처음 오시는 분들께는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코스로 추천도 해주신다고 하니 한번 가보셔서 관리를 받아보신 건 어떠실까요?


그럼 지금부터 저와 함께 린스웨디시&아로마 샵으로 떠나봅시다!


성수역 스웨디시 카운터

성수역 스웨디시는 처음 들어오게 되면 카운터에서 귀중품 같은 중요한 물건들을 따로 보관해드리고 있는데요. 보관하실 물건이 있으시다면 맡겨두시면 되세요. 그러고 나서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을 확인해주시고 계시는데요.


여기 샵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보니 미리 예약을 하고 찾아 가야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실 거예요! 예약을 하지 않고 즉흥으로 방문을 하시는 고객님은 대기시간이 주어지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성수역 스웨디시 로비

이곳은 성수역 스웨디시 로비의 모습인데요, 로비에는 한쪽에 다양하게 장식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이 구경을 하시고 가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매장에 오시게 되면 웰컴드링크로 음료수나 커피를 마음껏 드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요즘 같은 더운 날 너무 반가울 것 같아요~~


샵을 둘러보면서 이곳에서 현재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려볼게요! 한국스웨디시 a코스 60분 팔만원, b코스 90분 십이만원 / 한국 비타민 스웨디시 a코스 60분 구만원, b코스 90분 십삼만원 / 한국 슈크림 스웨디시 a코스 60분 십만원, b코스 90분 십사만원 이렇게는 한국인 관리사님께 관리를 받으실 수 있는 코스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태국인 관리사님이 해주시는 관리도 안내를 해드릴텐데요, 스웨디시 a코스 60분 육만원, b코스 90분 팔만원 / 아로마 60분 오만원, 90분 6만원 / 포핸드 관리 a코스 60분 십이만원, b코스 90분 십오만원 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성동 린스웨디시&아로마에서 따로 추천하는 코스는 타이30분과 스웨디시 60분 코스로 90분에 팔만원에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관리사님부터 선택을 하여 여러가지 다양한 코스를 선택하실 수 있으니 원하는 코스로 받으시면 딱 좋을 것 같네요!


성수역 스웨디시 관리실

프로그램 소개를 마치고 나면 성수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볼게요! 관리실은 아늑하고 잔잔한 분위기가 나게 꾸며져 있네요. 친구와 지인과 함께 받으면 괜찮을 곳으로 정말 추천을 드리고 싶은데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은 태국, 한국인 분들도 코스에 맞게 관리사님이 알맞게 관리를 맡아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태국인 분들도 왠만한 한국말을 다 하신다고 하셔서 의사소통을 하는 부분에서 어려움이 없다고 하는데요. 태국 전통 관리와 한국 마사지까지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샵이라고 말을 할 수 있겠습니다.


성수역 스웨디시 2인실

마지막으로 또 다른 관리실을 보여드려드리면서 금일 포스팅을 마무리해볼텐데요, 베드에서는 스웨디시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이고 나머지는 아로마 관리를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샵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넉넉하게 시간대를 잡아 방문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시는길은 성수역 1번출구로 오시면 걸어서 3분이면 발견하는 위치에 있습니다. 올리브영 근처에 있으니 찾기 쉬우실 거예요~!


성수역 스웨디시 이외 타샵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고 살펴봐주시면 되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에서,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2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