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끝내주는 대구 더바디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예요~! 오늘은 수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수준 높은 엄청난 케어 관리로 많은 고객님들이 방문을 해주시고 계신다고 하하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입소문이 자자한 샵을 여러분께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왔습니다. 마사지는 기본적인 스트레칭에서 업그레이드가 되어 받게 되면 온 몸이 부드럽게 풀리면서 개운해지고, 혈액순환이 잘 되어서 혈색도 좋아지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자주 관리를 받게 되면 건강에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열정이 넘치는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대구 더바디테라피 마사지 샵으로 가봅시다~!


수성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수성동 스웨디시로 들어와보겠습니다. 샵은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사장님께서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음료수나 커피를 자유롭게 드실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합니다.


샵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예약 없이 무턱대고 찾아가게 되면 대기 시간이 주어지거나, 다음에 다시 예약을 하고 오셔야 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하실 수 있으니 꼭 참고해서 와주시면 되겠습니다.



수성동 스웨디시 로비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로비에서 잠깐 대기를 하고 나면 관리사님이 배정 되어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여기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전부 한국인 분들이 계시고, 의사소통이 잘 통한다는 점이 베스트라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적극적이시고, 어색하지 않게 해주시면서 친절은 물론 모든 것을 탑재하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베테랑 급으로 관리를 해주시니 오시는 고객님들이 가실 때 재방문을 예약 하시고 가신다고 합니다^^ 저도 가서 관리를 받아 보고 싶은 마음이 드는걸요?ㅎㅎ


수성동 스웨디시 관리실 앞

완벽하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향하기 전에 복도를 지나가볼게요! 복도는 매장에서 본 것처럼 깔끔하게 디자인 되어 있고 관리실로 여러개가 있어서 다른 고객님들과 마주칠 경우가 없이 편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성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수성동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서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관리실은 핑크톤으로 색감이 정말 예쁘게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온도에 따라서 시원하게 에어컨도 틀어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게 만들어 두셨고, 베드는 항상 깔끔하게 정리 정돈을 해두신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도 소개를 해드려볼게요! 두가지 코스로 60분에 구만원, 90분에 십삼만원 이렇게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관리사님을 통해 아실 수 있으니 궁궁하신 분들은 코스 문의를 해주시면 보다 더 정확한 정보를 얻고 자신에게 맞는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수성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관리실에 탑재 되어 있는 샤워실을 안내해드려볼게요! 샤워실은 테라피 전 후로 고객님들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둔 공간입니다. 샤워 용품들도 넉넉하게 준비가 되어 있고, 드라이나 헤어용품들도 다양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샵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고, 대구은행역 인근 육박사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요. 정확한 주소는 수성구 들안로 376-9 2층입니다.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니 걱정말고 편하게 오셔서 관리를 받고 가시면 되십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대구 스웨디시 이외 타샵 정보들도 함께 구경을 하실 수 있으니 궁금하시다면 둘러보고 가보세요!


추가로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 수 있고, 뷰티나 에스테틱의 경우는 마캉스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31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