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피로 회복제 안산 사랑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안산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이름처럼 사랑스러운 이곳에서는 친절한 서비스와 정성이 가득 담긴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또한 비교 불가한 능력을 가지고 계신 관리사님께 고객님들 한분 한분 소중한 테라피를 선사해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언제 받아도 부드럽고 매끈하게 몸을 풀어주는 역할을 하고 있어서 많은 고객님들이 선호를 하고 계시는 관리라고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샵에서는 테라피 뿐만 아니라 왁싱까지 겸해서 관리를 한다고 한다고 하니 더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중앙역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중앙역 스웨디시 안을 들어오게 되면 바로 앞에 보이시는 신발장에서 슬리퍼를 꺼내서 신으시고 신발을 두고 들어 오시면 됩니다. 그리고 카운터 앞쪽에서 예약 확인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샵에서는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방문을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앞쪽 칠판에 나와 있는 공지도 함께 읽어주시면 되는데요, 사장님께서 고객님들이 오실때마다 설명을 해주시고 계시니 너무 걱정하실 필요 없으십니다. 공지사항과 함께 프로그램 소개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어떤 프로그램이 있는지 한번 살펴봅시다.


안산 사랑테라피에서는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감성&스웨디시로 70분에 11만원으로 단일 코스 진행되고 있고, 브라질리언 왁싱 초급 중급 고급으로 5만원~13만원까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테라피와 왁싱을 함께 받게 되면 -1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더 저렴하게 받으실 수 있으니 패키지를 진행해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중앙역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중앙역 스웨디시 로비로 한번 들어와 볼텐데요, 로비에는 큼직한 쇼파가 배치가 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앞쪽에는 디퓨저가 있어서 상큼한 향으로 매장 전체를 달콤하게 만들어 주고 있네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관리사님들은 상기테라피 과정을 전부 이수하신 베테랑 관리사님들만 모여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 분들이여서 정도 많고 관리도 더 꼼꼼하고 디테일하게 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방문해주시면 되세요!



중앙역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사님과 함께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면 우선 샤워를 먼저 할 수 있는데요. 샤워실은 정말 깔끔하고 깨끗하게 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이용 하셔도 됩니다. 샤워 용품들도 충분하게 배치 되어 있으니 언제든지 내 집 샤워실처럼 사용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2시까지 연중무휴로 주말까지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고객님들이 원하시는 시간대에 예약을 주시면 되세요~!



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

마지막으로 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온화한 분위기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1인실인 만큼 프라이버시하게 나만의 공간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샵은 중앙역과 고잔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면 도착하는 위치에 있고, 고잔동 7771번지 신화타운이 정확한 주소입니다. 2시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자차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셔서 관리 받고 가시면 되세요


하단에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에서 보시면 되시고,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 어플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1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