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월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법같은 성북 탑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입니다. 오늘은 하월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평일이 끝나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정말 좋은 샵을 알려드릴텐데요, 이곳은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정말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단골손님들도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


샵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를 가입하시게 되면 다양한 정보와 가성비 좋은 혜택들도 함께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 밖에 첫방문이나, 동반, 생일 등 여러가지 이벤트들도 진행을 하고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방문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월곡동 스웨디시 로비

제일 처음 하월곡동 스웨디시로 들어와서 내부를 살펴보겠습니다. 굉장히 따뜻하고 온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은데요. 한쪽에는 손소독제가 배치 되어 있어서 고객님들의 안전에 유의하고 있다고 합니다.


샵은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예약을 하시고 찾아와 주시면 되는데요, 간혹 예약 전화를 주실 때 폰이 꺼져 있는 경우도 있다는 문의도 있었는데요, 매장이 일찍 마감을 했거나 랜덤으로 쉬는 날인 경우에는 그렇다고 하니 참고해서 예약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월곡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보기 전에 복도를 슬쩍 둘러보겠습니다. 복도도 마찬가지로 따뜻한 느낌으로 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따뜻한 공간에서 일을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어떤 분들이 계신지 소개를 해드릴게요! 성북 스웨디시에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국가 공인 피부미용 자격증을 전부 보유하고 계시는 실력파 분들만 있다고 하는데요. 더 안심하고 신뢰가 가는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월곡동 스웨디시 관리실

자! 이제는 성북 탑테라피 관리실로 한번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 안은 아늑하면서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한쪽에는 관리할 때 사용하는 용품들이 청결하게 배치가 되어 있네요. 관리실에는 각방마다 샤워실이 구비 되어 있어서 샤워를 하고 난 후에 옷걸이에 걸려 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하고 대기해주시면 관리사님이 오신다고 합니다.


이곳에서는 과연 어떤 관리를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텐데요, 하와이 테라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로미 테라피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에 가격은 10만원, b코스 90분에 가격은 13만원 입니다. 최고급 크림과 오일은 섞어서 근육을 부드럽게 만들어서 풀어주신다고 하니 심신을 치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달려가서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이 드네요



하월곡동 스웨디시 샤워실

이제는 마지막으로 관리실 안에 구비 되어 있는 샤워실을 들여다 보겠습니다. 공동으로 쓰는 것이 아닌 단독으로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만들어둔 공간으로 편하게 사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찾아오시는 길은 성북구 하월곡동 46-73으로 월곡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이면 도착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오니 편하게 오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하월곡동 스웨디시 이외 타샵의 정보들도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뷰티나 왁싱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마캉스를 이용해보시면 되시고,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들어가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7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