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환상의 용인 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찐망고에서 상현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용인 수지에서 이미 입소문이 나서 굉장히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는 샵 인데요, 최고의 실력과 정성을 가득 담은 손길로 고객님들의 지쳐 있는 일상에 힐링을 불어 넣어 드린다고 합니다.


코로나 거리두기가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방역을 실시하고 있고, 손세정제를 필수로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의 안전에 항상 유의하고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며 노력하고 있는 샵이라고 하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샵을 살펴보도록 합시다!



상현역 스웨디시 카운터

상현역 스웨디시를 들어오게 되면 인포가 화려하게 보이게 됩니다. 인테리어가 꽤 고급스럽게 꾸며져 있어서 마치 호텔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샵에서는 언제나 이벤트를 진행해서 다양한 혜택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주간 방문, 첫방문, 생일, 군인, 첫타임 방문 하실 때 만원~이만원 정도 저렴하게 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샵에서 진행하고 있는 네이버 밴드에 가시면 여러가지 이벤트 현황을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상현역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매장 안으로 더 들어와 보겠습니다. 매장은 정말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서 너무 블링블링하네요~


용인 퀸테라피는 언제나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방문을 원하신다면 꼭 예약을 하시고 가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상현역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을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볼텐데요, 그전에 샵에서 현재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로미로미 관리로 a코스 40분에 8만원, b코스 60분에 11만원, c코스 90분에 15만원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코스 문의는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니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예약하실 때 문의 주시면 되십니다.



상현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는 용인 스웨디시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고요한 느낌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게 해두신 것 같습니다. 우선 관리실로 들어오게 되면 옷을 걸어두시고 샤워를 한다음에 환복하고 벨을 눌러 주시면 관리사님이 오셔서 관리를 해주실 거예요!


여기 샵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굉장히 많으신 분들이 계신데요~ 모든 분들이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셔서 완벽한 테라피로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특별한 관리를 선사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말을 할 수 있겠네요~



상현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관리실마다 완비가 되어 있는 샤워실을 들어와 보겠습니다. 샤워실은 테라피 관리를 하기 전에 고객님들이 깨끗한 상태에서 관리를 받으실 수 있도록 마련해둔 곳입니다. 샤워 용품들도 충분한 상태로 배치가 잘 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샵은 오전 10시에서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서 시간 제약이 없는 점이 너무 호화롭게 느껴지는데요~ 심지어 자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무료로 주차도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샵으로 오시는길은 안내해 드릴게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상현동 1116-1 푸르지오시티 1단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상현역 4번출구 부근에 있어서 도보를 이용해서 오시는 분들도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상단 배너를 통해서 타 샵들의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고 예약 하는 방법도 나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보시고 가세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보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에스테틱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6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