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포항 궁타이 최고!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일 찐망고에서 소개해 드릴 마사지 샵은 상도동 아로마입니다. 여기는 실력파인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고퀄리티 마사지로 평소에 태국 전통 샵에서 관리를 받고 싶다고 생각하신 분들이라면 이곳이 안성맞춤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주간, 야간 시간대에 방문을 하시면 각각 할인도 적용이 되어 가성비로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주간은 12시에서 8시, 야간은 8시에서 새벽 5시까지 방문을 해주시면 시간마다 주어지는 할인 금액이 다르니 참고해서 방문해주시면 되십니다.



상도동 아로마 카운터

상도동 아로마는 딱 들어오게 되면 전통적인 태국의 향수가 날 듯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은 다음에 입장해 주시면 되는데요. 카운터 앞쪽에서 사장님께서 예약을 빠르게 확인해 주시고 계시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곳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방문을 원하시는 분들은 꼭 전화나 문자를 통해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 주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상도동 아로마 로비

이곳은 포항 스웨디시 내부 모습입니다. 예약 확인을 마치고 나면 잠깐 쇼파에 앉아 관리사님을 기다려 주시면 곧 바로 관리사님이 배정되어서 나오신다고 합니다.


고객님들이 잠깐이라도 편하게 계실 수 있도록 푹신하고 넓은 쇼파를 배치해두셔서 정말 편할 것 같네요~ 차도 한잔 할 수 있다고 하니 마사지 샵이 아니라 카페에 온 듯한 기분도 들게 하네요^^



상도동 아로마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상도동 아로마 관리실로 향해 보겠습니다. 이곳은 복도의 모습인데요, 복도에는 관리할 때 사용이 되는 수건들과 용품들이 나란히 정리 되어 있는 모습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깔끔한 상태로 믿고 관리를 받을 수 있겠는걸요?


이어서 여기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도 안내를 해드릴게요! 타이 관리 A코스 60분에 주간 3만원, 야간 4만원 B코스 90분 주간 5만원, 야간6만원 입니다. 아로마 관리 A코스 60분에 주간 4만원, 야간5만원 B코스 90분에 주간 6만원, 야간7만원 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아로마 타이 관리를 받고 싶다면 정말 가성비가 좋은 주간 시간대에 방문을 하셔서 받으시면 효율적으로 이용이 가능하실 것 같아서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상도동 아로마 관리실

이제는 관리실로 들어와 보겠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하고 정리 정돈이 잘 되어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네요~ 시원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선풍기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쾌적하게 테라피를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도 소개를 해드려볼텐데요, 관리사님들은 전부 태국인 분들이시고 샵에 오셔서 관리사님 지명을 원하시면 이름 지명을 해주시면 지명 관리를 따로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첫 방문해보시고 괜찮으셨다면 지명 관리를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상도동 아로마 2인실

마지막으로 포항 궁타이 2인실을 소개해 드릴게요! 커플, 연인끼리 혹은 친구와 지인들과 함께 마사지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입니다. 나란히 누워서 마사지도 받고 지치고 힘든 일상에 힐링을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샵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고 있어 언제든지 방문을 해주시면 되시고, 포항시 남구 상도동 615-3 3층으로 와주시면 됩니다. 자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건물 안으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오셔서 관리 받고 가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세요~!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실 수 있고,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으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1,28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