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유방동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용인 레인테라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 찐망고에서는 유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관리로 고객님들에게 특별함을 선사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완벽한 코스로 고객님들의 만족감이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정말 기대가 되는 샵이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이벤트들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어서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버 카페나 밴드를 통해서도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으니 같이 참고해서 봐주시면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유방동 스웨디시 카운터

우선 유방동 스웨디시로 들어와봅시다. 샵에는 큰 화분이 배치 되어 있어서 쾌적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고 있네요~ 그리고 우측에는 샵에서 사용이 되는 제품들도 배치를 해두셔서 고객님들이 안심을 하고 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카운터 앞쪽으로 가셔서 손소독제를 하신 다음에 사장님께 예약 확인을 받으시면 되는데요, 여기 샵에서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다 보니 꼭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유방동 스웨디시 로비

이제는 좀 더 디테일하게 샵을 살펴보기 위해서 안으로 들어와 봅시다. 샵 내부에는 더 다양한 제품들이 배열이 되어 있는 모스이네요. 그리고 곳곳에 화분들과 디퓨저들이 배치 되어 있어 향긋한 분위기를 연출 하고 있습니다.


샵은 오전 11시에서 새벽 4시까지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늦게 귀가를 하시는 분들이라도 시간 제약 없이 방문이 가능합니다. 언제든지 몸을 풀러 오시면 되세요~



유방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실로 향해볼텐데요, 그전에 복도를 슬쩍 살펴봅시다. 복도에는 아름다운 작품들로 액자에 걸려 있어서 구경을 하면서 지나갈 수 있는데요. 정말 독특하면서도 특이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곳에서 근무를 하고 있는 관리사님들도 한번 소개를 해드릴게요! 관리사님들은 테라피 교육을 전부 수료하신 완벽한 테라피스트이시고 테라피 경력도 5년이 훌쩍 넘는 분들만 계신다고 하니 믿고 관리를 받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유방동 스웨디시 내부

복도 끝에는 다양한 과자들이 배치 되어 있어서 배가 고프시거나 간식을 드시고 싶으신 고객님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게 마련해 둔 공간입니다. 스낵바 처럼 귀엽게 꾸며 두셨네요~


관리실 방문도 초록색으로 산뜻한 느낌을 주어 들어가기 전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용인 레인테라피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 코스도 소개를 해드릴텐데요, 감성 아로마 코스로 a코스 60분에 십만원, b코스 60분에 십이만원 입니다.


코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은 관리사님께 여쭤보시면 충분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테라피를 만나실 수 있으니 걱정말고 찾아와주시면 되세요!



유방동 스웨디시 관리실

드디어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관리실은 어둑한 분위기 속에서 아늑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느낌인데요~ 언제나 마사지 용품들은 정리 정돈이 참 잘 되어 있네요. 베드도 항상 고객님들이 가시고 나면 소독을 매일 매일 한다고 하니 안심하고 마사지를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용인 스웨디시로 오시는 길을 안내를 해드릴게요!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499-1 3층입니다. 고진역에서 걸어서 10분 이내로 도착하는 위치이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걱정 말고 찾아오시면 되세요!


하단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테라피닷컴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보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등 에스테틱 정보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해서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상도동 아로마 마사지, 포항 궁타이 최고!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힐링스웨디시 맞춤형 관리!

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피로 회복제 안산 사랑테라피!

중리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이천 더바디스웨디시!

반송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늑한 동탄 혼테라피!







조회수 12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