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개운한 코스!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 하는데요, 잠을 많이자도 피곤하고, 이렇게 쌓인 피로감이 잘 풀리지 않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럴때 마사지를 받아보신적이 있으신가요? 몸에 맞는 방식으로 잘만 받는다면 몸과 마음을 더 좋게 가꾸어갈 수 있답니다.


그래서 오늘 로얄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여기는 이름처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샵이고 시간내어 오시는 모든 방문자 여러분들에게 소중한 시간이 헛되지 않도록 늘 노력하는곳인데요. 시설도 실력도 뒤쳐지지 않는 곳이랍니다!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카운터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카운터

로얄스웨디시 샵을 딱 들어가보면 블랙과 우드의 신선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마주하게 됩니다. 깔끔해서 더욱 인상적인 공간인데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매장들 들어가보면 직원이 보는둥 마는둥 뚱하게 앉아있는 곳들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여기는 정말 친절 마인드가 탑재되어 있는 곳이에요!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로비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로비

주소는 용인시 처인구 김량장동인데요, 상세 주소는 예약하시는분에 한해서 업체측에 문의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김량장역 인근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지하철로 오시는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위치입니다. 그리고 주차장에 대한 궁금증도 있으실텐데요, 자차로 오시는분들의 경우 걱정말고 오셔도 되는게,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로비 한쪽으로는 큰 음료 냉장고가 있는데요, 시원한 음료수, 커피, 주스 등 다양한 마실거리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갈증부터 싹해소하고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 마실거리 많이 찾으시는데 카페를 따로가지 않아도되니 좋네요^^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복도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복도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전 10시에 오픈해서 다음날 새벽 3시까지 영업이 이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늦게까지 야근을 한 다음 오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는데요, 운영시간이 여유가있다보니 새벽에도 마음놓고 찾아올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하는 샵인것 같네요~ 하루의 마무리를 하기 딱 좋은거같아요^^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복도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복도

로얄에 근무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나이대는 전부 20대라고 하는데요, 젊고 파릇파릇한 선생님들에게 관리를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는 곳이에요!


그리고 모두 테라피 전 과정을 수료하신분들만 있으셔서 실력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되는 샵입니다. 말그대로 힐링을 즐기다가 가실 수 있는 곳이에요.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관리실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관리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왁싱입니다. 스웨디시는 40분에 6만원, 60분에 8만원, 90분에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VIP 코스로는 60분에 10만원, 90분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왁싱의 경우 브라질리언이 60분 정도 소요되고, 금액은 10만원인데요. 기타 바디 왁싱도 가능하며. 부위는 겨드랑이, 배, 가슴, 종아리, 다리전체, 팔전체가 있습니다. 왁싱과 스웨디시를 한번에 받을 수 있는 패키지도 있는데요, 브라질리언만 가능하며 A코스 19만원 120분, B코스 23만원 150분으로 진행됩니다.





용인 역북동 로얄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과 할인 이용은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4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