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인 정성스런 스웨디시가 가능한 용인마사지 베스트2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오늘은 용인에서 정성스러운 스웨디시가 가능한 기흥역마사지 베스트2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두 곳은 케어실 내부에 샤워실이 있어 불필요한 이동 동선 없이 편안한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한 번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테라피
용인 진테라피 프런트
용인 진테라피 프런트

처음 보여드릴 곳은 후회 없는 마사지 용인 진테라피 입니다. 이곳은 기흥구청에서 3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이소 맞은 편에 자리 잡고 있어 찾는데 어려움 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 매장 내부로 들어가면 검은색 마블로 꾸며져 있는 인테리어를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벽에 사업자등록증과 자격증이 걸려 있는 게 이곳에서 전문적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다는 부분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20대 한국인 힐러분들로 구성되어 있어 끊임없는 정성과 함께 꼼꼼하게 관리가 이루어지고 있어 집으로 돌아가는 발걸음을 가볍게 만들어 드리고 있다고 합니다^^


용인 진테라피 복도
용인 진테라피 복도

케어실로 가는 복도를 보면 복도 한 곳에 있는 선반이 눈에 띄는 거 같은데요. 밝은 조명을 키지 않고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캔들 워머의 빛과 랜턴을 사용하여 이곳을 비추고 있다고 합니다. 어둡게만 느껴질 수 있는 부분을 잘 보완하신 거 같아요^^


이곳은 지금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간, 첫방문, 생일 , 군인, 후기, 랜덤 힐러 할인과 같은 다양한 할인이 준비되어 있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용인 진테라피 케어실
용인 진테라피 케어실

진테라피의 케어실인데요. 케어실 내부는 편안하고 분위기를 조성해서 휴식과 안정을 제대로 취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출근부를 공유하고 있는 카페를 운영중이라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며 따로 정해진 휴무일이 없어 방문하시기 전에 예약이나 전화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홀릭
용인 유홀릭 인포
용인 유홀릭 인포

다음으로 보여드릴 기흥역마사지 샵은 최고급 오일 사용 마사지 용인 유홀릭 입니다. 이곳은 밝은 조명을 사용하여 세련되게 인테리어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따로 편의 시설이 있어 간단한 간식과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전체적으로 밝은 색상을 활용하여 꾸며져 있습니다. 이곳은 용인 구갈동 대원빌딩에 자리 잡고 있어 건물 내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프리미엄 관리를 해드리고 있는 이곳은 고객의 몸에 있는 피로감을 날려드리도록 꼼꼼하고 시원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케어를 해주는 힐러분들은 테라피 과정을 수료한 2~30대 한국인 여자분들이라고 합니다.


용인 유홀릭 복도
용인 유홀릭 복도

복도를 확인해보면 고풍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문으로 되어 있어 있어 보다 프라이빗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이곳의 영업시간은 요일에 따라 다르게 운영되고 있는데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후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일요일은 새벽 3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연중 무휴로 주말에도 영업을 진행중입니다. 일요일은 마감시간이 다르게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하시는데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용인 유홀릭 케어실
용인 유홀릭 케어실

케어실 내부에 있는 샤워실은 샤워 부스로 되어 있는 게 아니라 공간을 만들어 마련된 곳이라 흔들림 없이 편안하게 샤워를 마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전신 스웨디시와 왁싱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프로그램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는 프리미엄 VIP코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왁싱은 전신 왁싱과 패키지 왁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키지 왁싱은 왁싱뿐만 아니라 테라피까지 받을 수 있어 두 가지 다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기흥역마사지 외 용인마사지구인용인홈타이마사지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글씨를 눌러서 정보를 얻어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용인에 위치한 다른 마사지샵에 대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용인 마사지 샵 둘러보기▼
조회수 2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