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은평 응암동 핫타이 아로마 마사지까지 핫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은평 응암동 핫타이 마사지 샵에 대해서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녀 관리사분들에게 받는 타이 및 아로마 마사지를 통해서 결리고 뻐근한 몸도 풀어내고 힐링도 할 수 있는 습식 및 건식의 콜라보는 진또배기로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실내
은평 응암동 핫타이 실내

핫타이는 태국에 와있는듯한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그렇다고 촌스러움이 아니라 오히려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 구조인데요, 넓직하고 고급스럽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어서 흠잡을 곳이 없어보이는게 사실입니다,


대부분은 예약제로 이루어지는 특성상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받아야 원활한 입장이 가능한데요, 친절한 직원분이 예약 상태를 확인한 뒤 안내해주신답니다. 간혹 예약없이 찾아오시는분들도 있는데 운이 좋으면 관리를 받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으면 오래 기다리거나 아예 관리를 못받고 되돌아갈 수 있는 상황도 발생하니 사전에 꼭 문의를 하신 뒤 방문하셔야 합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실내
은평 응암동 핫타이 실내

내부 공간도 굉장히 넓고 쾌적한데요, 족욕실과 대기 공간 등으로 로비가 꾸며져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동 353-10으로 새절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걸어오는게 조금 힘드시다면 버스를 이용해서 오는 방법도 있으며, 설명도 도와드리겠습니다.


먼저 서서울농협본점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했을 경우에는 12439 응암3동 주민센터에서 하차하신 뒤 동서가구 음앙점 쪽으로 내려와서 우체국 사이의 골목으로 들어간 후 쭉 직진하다가 창인아파트에서 오른쪽 방향으로 나온 후 다우아르떼빌D동에서 왼쪽방향으로 간 뒤 첫번째 골목에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되는데요, 골목길이 있어 헷갈릴수는 있지만 버스 정류장에 내려 2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아주 가까운 거리입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족욕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족욕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마사지 샵에는 이렇게 족욕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지하에 위치해 있는 곳이지만 화사한 조명과 깔끔한 분위기로 인해서 지하 특유의 쾌쾌한점도 느껴지지 않습니다. 족욕기는 총 3대가 마련되어 있고, 당연히 한 번 사용시 바로바로 물을 버리고 족욕대 관리도 깨끗하게 하는 곳입니다.


족욕시 물에 뿌리는 가루가 3가지 정도마련되어 있는데요, 고객분들의 취향에 따라 혹은 추천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원하시는 가루 선택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족욕은 우리 몸에서 가장 피로를 많이 느끼는 곳 중 하나인 발을 효과적으로 풀어줄 수 있기 때문에 꼭 이렇게 나와서가 아닌 집에서 주기적으로 해주면 정말 좋다고하네요.




은평 응암동 핫타이 휴게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휴게실

여기는 이렇게 휴게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자 1인용 쇼파 하나씩 전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자리마다 간이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음료나 커피 등 가져다 두시고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티비도 있으니 지루함을 달래기에도 좋아요.




은평 응암동 핫타이 1인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1인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마사지 샵은 24시간 운영되고 연중무휴이다보니 시간에 제한없이 찾아올 수 있어요. 게다가 이렇게 1인실까지 마련되어 있어 특히 프라이빗한 이용을 좋아하시는분들도 부담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관리실 내부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 아담 그자체인데요, 관리에만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2인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2인실

그리고 지인이나 친구, 동료 등 2인이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2인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에는 관리시 필요할 수 있는 간단한 태국말이 적혀져있으니 케어 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말이 있으면 관리사분에게 말씀드리면 되는데요, 간단한 제스쳐로도 다 어느정도 소통이 되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타이와 아로마, 황제코스가 있는데요, 타이는 건식 마사지로 60분에 삼만 오천원, 90분에 4만 오천원입니다. 아로마는 습식 마사지로 60분에 4만오천원, 90분에 5만오천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황제코스는 두명의 관리사에게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코스로 한시간 동안 타이 마사지로 진행되고 6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아로마 마사지로 변경 시 1만원이 추가됩니다. 주간에는 설명드린 금액에서 5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탈의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탈의실

핫타이를 이용하시는분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탈의실도 있답니다. 개인 락커가 제공되기 때문에 물건 분실에 대한 걱정은 넣어두셔도 됩니다. 탈의실이 좁으면 여러사람 이용할때 불편할 수 있는데 여기는 넓어서 쾌적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고, 한쪽에 화장대가 있어서 머리를 정돈한다거나 기초 스킨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관리사분들의 경우에는 전원 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이대는 모두 20대이며, 아로마, 타이에 대한 코스 수료를 마친 분들입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샤워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샤워실

탈의실 안쪽으로는 이렇게 샤워시설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깨끗한 관리 상태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샤워실이 개별적으로 준비된건 아니지만 각 칸마다 파티션으로 자리에 대한 구별을 지어나서 더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부분인거 같은데요, 필요한 것들도 대부분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은평 응암동 핫타이 마사지 샵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 및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