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수역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휴힐링과 가뿐하게!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수역 스웨디시 동작 휴힐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일주일간의 행복을 선사해주고 주며 다양한 코스로 주목받고 있는 공간입니다. 다른 곳과 차별화된 스톤을 이용하는 관리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어서 받아보지 못하셨다면 한번쯤 꼭 경험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경험많고 실력좋은 관리사님을 통해 어떠한 관리를 진행해도 매력적임을 느낄수 있습니다. 24시간으로 운영중이여서 예약할수 있는 폭이 넓어 시간 제약이 없으니 스케줄을 통해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동작 휴힐링 카운터
동작 휴힐링 카운터

매장에 들어오게 되면 고급스럽고 깔끔한 내부를 볼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탁 트여있는 공간을 느낄수 있는데요. 대부분 방문하실때 인테리어의 분위기도 한 몫하기 때문에 청결한 곳이 관리 받는 부분에 있어서 자꾸만 생각나는 곳이라고 각인이 되고 있습니다.


인포메이션을 통해 빠르게 예약 및 스케줄 확인이 가능하며, 개인의 시간에 맞게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동작 휴힐링 복도
동작 휴힐링 복도

이수역 스웨디시 복도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있으며, 공간적인 부분이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과 동선이 많이 겹쳐 지지 않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타이(건식는 T1 60분 4만원, T2 90분 4만5천원 입니다. 스웨디시 테라피(스웨디시+로미)는 S1 60분 7만원, S2 90분 9만원 입니다. 타이디시(국내최초)는 A코스 65분 5만원, B코스 95분 6만원 입니다.


아로마 (습식)는 A1 60분 4만원, A2 90분 5만원 입니다. 로션테라피는 L1 60분 5만원, L2 90분 6만원 입니다. VIP코스는 V1 90분 7만원 (30분 상체+60분 하체) 입니다. 두리코스는 타이디시1 65분 12만원, 타이디시2 95분 14만원 입니다. 아로마90분 10만원, 로션 90분 12만원 입니다. 릴레이코스는 A155분 12만원(VIP 60분+타이디시 95분) 입니다.


스톤마사지 코스(혈액순환,독소제거,림프순환,스트레스 해소)는 건식 제외 모든 코스 스톤 추가시 1만원이며, A코스 60분 5만원, B코스 90분 6만원 입니다. 꽉채운시간으로 입퇴실이 아닌 순수관리시간이기 때문에 넉넉한 시간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작 휴힐링 관리실
동작 휴힐링 관리실

동작 스웨디시 안내에 따라 관리실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내부 모습도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수 있는 관리실 이며, 샤워실까지 편의시설로 구성되어 있어서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가장 인기많은 관리사님들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여성 테라피 관리사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기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관리에 집중할수 있습니다.



동작 휴힐링 관리실
동작 휴힐링 관리실

또 다른 관리실의 모습은 온돌로 되어 있습니다. 베드와는 조금은 다른 위치에서 진행하지만

더 따뜻함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는 관리실 입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개인의 휴무나 퇴근 하는 시간에 맞추어 예약하여 방문하시면 편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주말에도 영업하기 때문에 주말 휴무이신 분들이 굉장히 좋아하고 있습니다.



동작 휴힐링 2인실
동작 휴힐링 2인실

이수역 스웨디시는 1인실은 물론이고 2인실까지 수용하고 있습니다. 커플이나 친구와 같이 방문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선호하고 있으며, 역시 내부에 샤워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인기많은 매장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사당역 10번출구 도보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32-29 3층에 있으며 대중교통은 물론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차 가능합니다.




24시간으로 운영중에 있어서 많은 고객분들의 수용으로 인해 마사지 구인구직으로 관리님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하단을 통해 관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구경할수 있으며, 마캉스 사이트로는 이벤트 혜택이나 나에게 맞는 관리샵을 선택할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조회수 18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