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평택 힐링스웨디시 맞춤형 관리!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금일 찐망고에서는 이충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태국 느낌이 물씬 나는 샵으로 태국에서 테라피 교육을 수료하신 관리사님들이 관리를 해주시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여기 한국에서도 태국에서 관리를 받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로마와 스웨디시가 합쳐진 아로디시 관리로 고객님들 한분 한분께 맞춤형으로 관리해드리고 있으니 믿고 방문을 해주시면 될 것 같은데요, 저와 함께 사진을 보면서 샵을 더 디테일하게 살펴보도록 합시다!



이충동 스웨디시 카운터

샵을 처음 들어가게 되면 외국에 온 느낌 즉, 태국에서 마사지를 받으러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전반적인 인테리어가 고급지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카운터 앞쪽에서는 사장님께서 고객님들이 오시면 빠르게 예약 확인을 해주시고 계시는데요.


평택 스웨디시에서는 사전 예약을 받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전화나 문자를 통해서 예약을 하시고 방문을 해야 합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 같은 경우에는 손님들이 많이 오시기 때문에 원하시는 시간이 있으시다면 꼭 미리 예약을 해주시고 오시면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충동 스웨디시 로비

이충동 스웨디시 로비에는 벽에 태국의 상징인 코끼리 모양이 크게 배치 되어 있네요. 너무 귀여운 코끼리가 있네요^^ 그리고 손님들이 쉬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쇼파와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네요~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가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샵은 오후 12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데요,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서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주시면 되세요!



이충동 스웨디시 족욕실

샵에서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족욕실로 먼저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관리사님이 한분 한분 발을 깨끗하게 씻겨 드리면서 풀어 주신다고 합니다. 여기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태국에서 테라피 교육을 전부 수료하신 전문성이 가득하신 태국인 분들이시라고 하네요^^


멀리 태국에 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마치 태국에서 관리를 받는 것과 같은 기분을 느끼실 수 있으니 정말 좋을 것 같은데요~~ 태국 마사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당장이라도 예약을 하시고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충동 스웨디시 복도

이제 족욕 관리를 마치고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평택 힐링스웨디시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먼저 알려드려볼게요! 아로디시 관리- a코스 60분에 5만원, b코스 75분에 6만5천원, c코스 115분 9만5천원 입니다. 로미디시 관리도 아로디시와 동일하게 진행을 하고 있고


포핸드 관리 코스로 관리사님 두분이서 아로디시나 스웨디시 관리를 해주시는 관리인데요, a코스 65분에 9만5천원이고 b코스는 95분에 11만5천원 입니다. 그리고 스웨디시 한국인 관리사의 케어 관리도 있는데요,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에 90분 11만원 입니다.



이충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드디어 관리실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관리실은 아늑한 조명으로 고객님들이 케어를 더 집중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아로마 관리를 꾸준히 받게 되면 몸과 마음이 안정적으로 변하면서 건강해 질 수 있다고 하니 평소에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보시고 힐링스웨디시로 방문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샵의 위치는 평택 이충동 664-4 3층에 있고, 부영아파트 사거리 인근에 있습니다.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도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오니 편하게 오셔서 이용하시면 되세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보시면 이충동 스웨디시 이외 타샵들의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실 수 있으시니 궁금하시다면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통해서 아실 수 있고, 마캉스에서는 뷰티나 왁싱 정보를 보실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다면 한번 둘러봐 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2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