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이태원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용산 달콤스웨디시!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쌓인 피로를 회복할 수 있도록 찐망고에서 이태원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솜사탕처럼 부드러운 마사지로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게 큰효과를 볼 수 있는 샵인데요!


달콤스웨디시에서 마사지를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황홀한 기분으로 언제나 만족감을 가지고 방문을 해주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관리와 아로디시 관리로 굉장히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샵으로 들어가 매장을 더 정확하게 살펴봅시다!



이태원 스웨디시 로비

샵은 방문하시기 전에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오셔야 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사전에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는 게 수월하게 이용이 가능하시는데요.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경우에는 예약이 거의 꽉 차있는 경우가 많아서 원하시는 시간대가 있으시다면 꼭 미리 전화를 주시고 예약을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스웨디시 족욕실

예약을 하시고 방문하시게 되면 사장님께서 빠르게 예약 확인을 도와주시면서 곧 바로 족욕실로 안내를 해주시는데요, 용산 스웨디시에서는 관리를 받기 전에 모든 고객님들께 족욕부터 시작하여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우리 신체에 하체, 발 부분은 제일 피로감이 많이 쌓여 있는 곳이기 때문에 마사지를 해주게 되면 혈액순환도 잘 이루어지게 되면서 효과를 크게 볼 수 있는데요. 마사지를 받기 전에 족욕을먼저 하게 되면서 긴장되어 있는 몸을 느슨하게 풀어줄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태원 스웨디시 복도

이제는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서 관리실로 들어가 볼텐데요, 그전에 이태원 스웨디시에서 진행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먼저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달콤 스웨디시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 (릴렉스관리 + t테라피+스웨디시), 달콤아로디시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 (릴렉스관리 +t테라피+아로디시)


달콤 아로마 65분 5만원, 95분에 7만원, 125분 9만원 이렇게 되어있고 달콤 포핸드 코스로 65분에 11만원, 95분에 14만원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하게 코스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샵에 방문하셔서 사장님과 관리사님께 문의를 해주시면 디테일하게 설명을 해주시면서 자신에게 맞는 관리로 받아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이태원 스웨디시 관리실

이제 프로그램 코스도 알아보았으니, 용산 달콤스웨디시의 관리실로 들어와보겠습니다. 관리실에 들어오게 되면 벽쪽에 걸려있는 가운으로 환복을 해주시고 기다리시면 되는데요. 준비를 마치게 되면 관리사님께서 관리용품을 가지고 들어오셔서 부드러운 손길로 마사지를 해주실 것 입니다.


여기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관리사님들은 한국분들과 라오스 분들이 전문적으로 관리를 해주시고 계십니다. 단골 고객님들이 방문해주신다고 하니 믿고 마사지를 받으러 가셔도 좋으실 것 같아요!



이태원 스웨디시 케어룸

마지막으로 또 다른 케어룸을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샵은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어서 언제든지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오일을 통해 부드럽고 디테일한 관리를 받으실 수 있으니 뭉쳐 있는 근육들을 풀 수 있도록 방문해서 관리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샵은 이태원 삼각지역 1번출구 주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장소는 예약하실 때 문의해 주시면 되세요! 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편리하게 오시면 되십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게 되면 이태원 스웨디시와 또 다른 타샵의 정보들도 살펴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뷰티나 왁싱은 마캉스를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조회수 4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