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인천 중구마사지 TOP3, 가성비 좋은 숨은 마사지샵!


안녕하세요. 인천 중구에는 많은 놀거리 먹거리가 즐비하게 있는데요. 주말이면 지역사람부터 타지역 사람들까지 섞여 장사진을 이루고 있어요. 맛집등은 얼마든지 찾아볼수 있으나 마사지샵은 없더라고요. 취향이 갈릴순 있으나 가성비좋은 곳으로 몇군데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인천 중구마사지 TOP3, 가성비 좋은 숨은 마사지샵!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지역 마사지 인기글

 


목차

  • 인천 중구 벨라스웨디시

  • 인천 중구 려타이

  • 인천 중구 명품약손


 

인천 중구 벨라스웨디시
인천 중구 중산동 벨라스웨디시

인천 중구 벨라스웨디시는 인천 중구 중산동에 위치한 스웨디시 마사지전문샵입니다. 영종도 영종하늘도시에 관광차 갔다가 들린곳인데요. 새하얗게 깔끔한 인테리어부터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 관리받기전부터 만족도가 높았던 곳이에요. 조명이 바닥이 비칠만큼 깨끗한 실내부터 친절하게 맞이해주시는 인천중구 마사지구인직원분들까지. 대접받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네요. 방문했을때 많은 손님들이 왔다가 자리가 없어 돌아갈정도로 인기가 많은걸 알수 있었는데, 예약을 안하고 오시는 분들이 이런 경우가 허다하다고 하더라고요. 스웨디시와 포핸드 두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어 부담없이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운영되고 있어 늦은 저녁시간대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건물내에 지하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니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이용해보세요. 유명한곳이니 만큼 예약없이는 방문이 어려우니 꼭 참고하시고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하늘중앙로 195번길 21


▶코스: 스웨디시마사지, 포핸드마사지


▶운영시간: 낮 12시 ~ 다음날 새벽 2시


 

인천 중구 려타이
인천 중구 항동7가 려타이

인천 중구 려타이는 인천 중구 항동7가에 자리한 태국마사지전문샵으로 로컬 지역주민들에게는 이미 유명한 곳이라고 듣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들어가자마자 풍기는 향긋한 아로마향부터 실내화로 갈아신으면 직접 신발정리까지 도와주시는 친절한 직원분들이 계시답니다. 개인실부터 커플실까지 모두 준비되어 있으며 관리실 규모가 큼직해서 여유로운 관리를 받아볼수 있었어요. 각방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어 따로 움직일 필요없이 방안에서 모든게 해결되어 편리하고요.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시간별로 짧게는 60분 길게는 90분까지 넉넉하게 나뉘어 있어 본인의 스케줄에 맞게 고르시면 되겠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인데 예약은 새벽 3시 30분까지만 받는다고 하니 시간 확인하시고 편하게 이용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연안부두로 11번길 6


▶코스: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운영시간: 낮 12시 ~ 다음날 새벽 4시


<인천 중구 려타이 찾아오는길>


 

인천 중구 명품약손
인천 중구 운서동 명품약손

인천 중구 명품약손은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에 위치해 있는 중국마사지 전문샵입니다. 실제로 영화속에서나 보던 중국풍의 인테리어로 색다른 분위기를 마주할수 있었는데요. 기다리면서 셀카도 몇장 남겼는데 인생사진도 건질수 있었어요. 무엇보다 중요한 마사지실력이 정말 뛰어난 곳이라 압이 쎈 마사지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드리고 싶은곳인데요. 경력이 오래된 전문가분들만 계신데 한국말도 어느정도 하셔서 의사소통에도 전혀 문제가 없었어요.

전신마사지, 중국약손관리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 있으며 세부적으로 체형관리 한방족탕 발마사지 등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각자의 입맛에 맞게 골라 받을수도 있습니다. 24시간 영업을 하고 있고 무료수면도 가능하기에 밤늦게 오셔서 주무시고 갈수도 있어요. 오후 6시 이전에 오면 주간할인으로 마사지사이트를 통해 좀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해 주시고요. 지하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따로 주차걱정없이 편하게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많은 단골이 있는 곳이니 만큼 어느정도 검증되었다고 볼수 있으니 한번 들려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신도시남로 141번길 7


▶코스: 전신관리, 중국약손관리, 한방족탕, 아로마, 복부마사지, 발마사지


▶운영시간: 24시간 영업


<인천 중구 명품약손 찾아오는길>


 
함께 보면 좋은 마사지 관련글


지금까지 인천 중구마사지 TOP3, 가성비 좋은 숨은 마사지샵!에 대한 정보를 알아봤는데요. 인천하면 차이나타운 밖에 몰랐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더라고요. 지역주민들은 물론이고 관광객들도 자주 이용하는곳으로 몇곳을 골라봤는데요. 이 밖에도 다양한 마사지샵 정보를 원하신다면 배너를 클릭하시면 확인해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2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