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동작마사지 TOP3 호불호 없는곳!

안녕하세요. 오늘 비가 좀 내리고 내일부터 한파가 시작한다는데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날이 추워지면 마사지가 그렇게 생각이 나더라고요. 기왕 갈거면 잘하는곳에서 받고싶으시잖아요? 오늘은 동작에서 유명한 마사지샵 세곳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소문대로 실력이 정말 특출나서 만족도가 높았던곳 몇곳을 골라보았으니 한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동작마사지 TOP3 호불호 없는곳!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께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목차

  • 동작 타이하우스

  • 동작 제이샵

  • 동작 휴힐링


 

동작 타이하우스


동작 타이하우스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위치한 고급 퀄리티 태국마사지샵입니다. 흉내만 내는 마사지가 아닌 현지 태국인관리사 분들의 전문적인 마사지를 받아보실수 있어요. 규모도 큰데다가 시설까지 특출나서 만족도가 높았는데요. 친절한 응대까지 흠잡을데가 전혀 없었어요.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비타민크림관리, 스웨디시마사지, 반반관리 까지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시설 퀄리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책정되어 있어서 좋았는데요. 처음엔 이가격이 맞나 의심할정도였어요. 바닥이 빛에 비칠정도로 깨끗하게 청소되어있는 상태에 다양한 편의시설까지 누구든 마음에 들어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3시 30분 까지 운영되고 있어 밤늦게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차량으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가 가능하고, 대중교통으로 오시는 분들은 총신대입구역 11번출구에서 걸어서 1분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47-82


▶코스: 타이마사지, 아로마마사지, 비타민 크림관리, 스웨디시마사지, 반반관리


▶운영시간: 오전 11시 30분 ~ 다음날 새벽 3시 30분


<동작 타이하우스 찾아오는길>


 

동작 제이샵


동작 제이샵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자리하고 있는 마사지샵이에요. 스웨디시와 왁싱을 같이 받아볼수 있다는 점이 독특했는데요. 개별로도 받을수 있고 패키지코스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고 있어요. 방문하였을때 친절하게 맞이해주셔서 편하게 이용하기에 좋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시설등으로 부족함없이 푹 쉬고 올수 있었네요. 낮 12시부터 밤 12시까지 운영되고 있으며 손님이 워낙 많아서 마사지사이트 예약은 필수라고 합니다. 전화응대부터 꼼꼼하게 해주셔서 별도의 대기시간없이 편한마음으로 다녀올수 있었네요. 찾아오실때 이수역 12번출구로 나오셔서 걸어서 2분정도만 오시면 쉽게 발견하실수 있는데요. 무료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니 차량으로 오시는분들도 참고해주세요. 샤워시설도 구축되어 있는데 수압도 쎄고 필요한 바디케어제품들도 다양해서 따로 준비할것없이 오시면 되겠습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44-4


▶코스: 스웨디시마사지, 왁싱, 패키지관리


▶운영시간: 낮 12시 ~ 저녁 12시


<동작 제이샵 찾아오는길>


동작 휴힐링


동작 휴힐링은 서울 동작구 사당동에 자리한 태국마사지 전문샵입니다. 남녀 고객은 물론 커플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이었는데요. 개인실 커플 모두 마련되어 있었고, 각 방마다 샤워실이 붙어있어 편리했어요.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환경에 최신식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로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타이마사지, 타이디시, 아로마마사지, 로션마사지, VIP 로션테라피 까지 고르는 재미가 있는 다양한 관리로 몸상태에 맞는 케어를 받아볼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최초 타이마사지와 스웨디시를 결합한 타이디시가 눈에띄어 이용해봤는데요. 그동안 느껴보지 못한 힐링을 경험해볼수 있습니다. 건물내 무료주차가능하며 지하철로 오시는 분들은 사당역 10번출구에서 도보로 1분거리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전문교육을 이수하신 분들만 계셔서 보다 퀄리티 높은 케어를 받아보실수 있으니 한번 방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 1032-29


▶코스: 타이마사지, 타이디시, 아로마마사지, 로션마사지, VIP 로션테라피 관리


▶운영시간: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5시


<동작 휴힐링 찾아오는길>


 

함께 보면 좋은 마사지 관련글


지금까지 동작마사지 TOP3 호불호 없는곳!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는데요. 최근 쌓여있던 피로와 스트레스 모두 날려버리는 힐링을 제대로 하고 올수 있었어요. 마사지라는게 호불호가 갈릴수 있지만 이곳들은 왠만하면 좋다고 느끼실것 같아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단골들이 있는 샵이니 만큼 이용해보시고 만족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조회수 35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