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무료 태닝까지 가능한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이번 시간에는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라는 마사지 업체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마사지도 저렴한테 무료로 태닝까지 받을 수 있는 곳이라서 정말 메리트가 넘쳐나는 곳으로 시설이면 시설, 실력이면 실력까지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잇는 타이 및 아로마 마사지 전문 업체입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실내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실내

내부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보라색 영롱한 조명이 인상적인 인테리어인데요, 태국을 떠올리게 하는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을 비롯하여 깔끔한 환경이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공간입니다. 주변 타이 마사지 샵 중에서 이정도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 있으신가요? 저는 일산에서는 단연 이곳이 으뜸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 입니다. 건물 9층으로 올라오시면 되는데요, KB중앙타워 건물로 엄청나게 큰 건물이라서 찾아오기 힘들거나 하지 않으실거에요. 원흥역 1번출구에서 도보 2분거리에 있는 완전 역세권이기 때문에 지하철 방문도 오케이입니다! 또한, 건물내 무료주차가 지원되는 곳이라 자가용으로 편하게 방문하는것도 오케이!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족욕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족욕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내부에는 보시는바와 같이 족욕실과 흡연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흡연자분들도 담배 피우러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조금 일찍 도착하면 릴렉스도 할겸 담배 한 대 태우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내부 인테리어에 대한 칭찬이 안나올 수 없는 곳이네요^^


그리고 족욕실도 보이는데요, 총 3분 정도가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결코 작지가 않습니다. 우리 몸에서 피로감을 제일 쉽게, 잘 느끼는 부분이 바로 발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매번은 아니더라도 이렇게 관리받으러 나올때 족욕까지 함께 하신다면 두배는 더 개운함을 느껴보실 수 있을거라고 예상합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복도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복도

복도는 블랙과 골드 조합으로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는데요, 여느 스웨디시 샵 못집 않은 고급미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네요. 여기 영업시간은 24시입니다. 이렇게 또 한가지의 메리트를 알려드리는것인데요, 24시 마사지 샵이기 때문에 당연히 수면도 가능하답니다. 케어 받은 후 나른한 몸을 이끌고 집까지 가기 싫으신분들은 잠시 눈 붙였다 나오실 수 있어요.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 샵이라서 예약만했다면 언제든 방문이 가능한데요, 수면이 가능하기는 하지만 수면을 원하시는분들은 사전에 미리 문의를 주셨으면 한다네요^^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휴게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휴게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에는 이렇게 휴게실도 있답니다. 1인용 대형 쇼파가 있고, 뒤로 충분히 젖힐 수 있는 의자라서 아주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앞에는 대형 벽걸이 티비까지 있으니까 심심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이에요. 의자마다 자리가 충분하기 때문에 여유를 즐기시면 된답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탈의실 및 샤워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탈의실 및 샤워실

탈의실과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어요. 탈의실은 블랙 락커가 꽤 많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딱 보기에도 10개 정도는 되기 때문에 자리가 없어 이용에 불편함을 겪는 일은 잘 일어나지 않는 상황이랍니다. 게다가 락커마다 개인 열쇠가 있기 때문에 분실의 염려도 할 필요가 없이 안전하게 옷과 짐을 보관할 수 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구요, 수건장 옆으로 가려져서 잘 안보이지만 화장대도 있답니다. 드라이기 및 각종 스킨케어 제품도 제공하고 잇고, 샤워실은 개별이 아니지만 파티션이 있어 독립적인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역시나 샤워에 필요한 기본 세면용품들은 모두 제공되어 있습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태닝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태닝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의 대박 서비스! 바로 이 태닝기계인데요, 추가비용 없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평소 태닝에 대해서 호기심이 있었다거나 한 번 받아보고싶기는한데 비용이 부담되었다면 여기로 마사지 받으러온김에 한 번 사용해보세요!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1인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1인실

관리실은 1인실, 2인실, 3인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먼저 1인실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적합한 공간인데요, 1인용이라 아담하기는 하지만 깔끔하게 준비된 모습으로 이용에 대한 불편함은 없는 공간입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두리코스가 있습니다. 타이는 60분에 삼만 오천원, 90분에 4만 5천원, 아로마는 60분에 4만 5천원, 90분에 5만 5천원인데요, 아로마의 경우 쟈스민, 레몬그라서, 오키드, 페퍼민트, 라벤더, 코코넛오일 중 오일 종류를 직접 선택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2인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2인실

두리코스는 두분의 관리사분에게 관리받을 수 있는 코스로 60분에 6만원 단일 코스입니다. 해당 각격에서 주간 시간에 방문할시 모두 5천원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주간할인이 적용되는 시간은 평일 오전 8시 ~ 저녁 8시입니다.


그리고 2인실의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구성은 같지만 공간이 더욱 넓어졌는데요, 남녀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요즘에는 커플분들이 함께와서 시원하게 마사지 받고 가는 경우도 정말 많습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3인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 3인실

여기는 3인실입니다~ 주로 친구나 동료, 가족분들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감동과 힐링을 선사하는 이 공간에서 몸도 마음도 행복으로 가득차 보셨으면 좋겠어요.


관리사분들은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전원 태국인 여성 힐러분들인데요, 그래서 각 룸마다 벽면에 간단한 태국어 번역이 붙어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산 원흥동 원흥굿타이의 더욱 상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