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전주 한국인 마사지 힐링샵 추천!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전주 한국인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마사지는 종류에 따라 또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서 관리사분들이 어느 국적을 갖고 있느냐가 갈리는데요, 보통 가장 흔하게 태국인, 중국인분들이 있고 간혹 일본인분들이나 러시아분들도 있는데 아무래도 의사소통이 쉽지 않아 한국샵을 선호하는분들이 많으세요. 그래서 오늘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샵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주 한국인 마사지 - 포유
전주 한국인 마사지 - 포유
전주 한국인 마사지 - 포유

제일 먼저 소개해드리는 곳은 전주 혁신도시에 있는 포유테라피입니다. 아로마와 스포츠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며, 일상에서 알게 모르게 쌓인 스트레스를 푸는데도 아주 제격입니다. 의욕이 없을때 포유에 방문에 피로회복 해보시기 바랄게요. 전주 마사지 할인 정보 중 포유에도 주간 할인이 들어가있다는점~ 알고 계셨나요? 주간 타임에 방문할시 아로마 A코스가 1만원 할인이 이루어진답니다!




전주 포유
전주 포유

전주 포유는 전라북도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12 4층 403호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계절바다 건물이라고 생각하시면 찾는게 더 쉬우실거에요. 주차도 가능하니까 자가용 방문도 걱정이 없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3시까지고 프로그램은 스포츠 건식 60분 6만원, 아로마 습식 60분 10만원, 80분 13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다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 힐러님들이에요^^




전주 한국인 마사지 - 강남아로마
전주 한국인 마사지 - 강남아로마
전주 한국인 마사지 - 강남아로마

다음으로 소개해드릴곳은 강남아로마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로미로미를 취급하고 있고 이름이 강남인 이유는 서울 강남에서 힐러님들을 모셔왔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전주 최고의 마인드는 물론 서비스를 통해 완벽한 힐링을 약속한다는 자신감있는 포부가 존재하는 곳으로 위치는 서전주 CGV에서 도보 1분거리에 있는 효자동 3가 1533-2번지 501호이며, 건물내 지하주차가 가능합니다!




전주 강남아로마
전주 강남아로마

전주 강남아로마의 영업시간은 오후 12시 ~ 새벽 3시까지이며 관리사분들은 당연히 전원 한국인 여쌤들이고 테라피 코스 이수로 실력도 출중하신 쌤들이랍니다. 전주 스웨디시 마사지를 통해 감성 힐링을 경험하고 싶다면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프로그램은 강남 힐링 코스로 A 60분 13만원, B 60분 16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주 한국인 마사지 - 여배우
전주 한국인 마사지 - 여배우
전주 한국인 마사지 - 여배우

세번째로 추천드리는 곳은 여배우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이고 신규 오픈이라 깨끗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최고의 서비스로 대응을 해주신답니다! 내상제로를 약속하는 곳이라서 안심하고 방문해보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위치는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중화산동 2가 771-1번지 3층이며 주차도 무료로 가능합니다!




전주  여배우
전주 여배우

전주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속하는 여배우는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태국분도 2분계시지만 한국인 관리사 비율이 더 높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5시까지고 프로그램은 한국인 60분 13만원, 외국인 60분 5만원, 7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8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