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코스 및 가격 알아가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제주 디에이치아로마라는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문 관리사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피로도 풀고 활력도 충전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주 여행 시 방문하기에도 너무 좋고, 제주도민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 샵입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84-3으로 돔나이트 대도로변 사거리라고 생각하시면 찾아오기 쉽고 제주가 워낙 길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네비 찍고 오시면 순탄하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자가용으로 방문하실분들은 주차 문의를 미리하셔야겠습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실내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실내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샵의 내부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내부는 이렇게 깔끔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대기하시는분들을 위해 커다란 쇼파도 마련되어 있고 티비도 있으니 기다리면서 티비보고 있으면 시간이 훅 지나가실거에요. 그리고 거의 예약제로 운영되다보니까 길게 기다리거나 하는 상황은 없으실거랍니다~


현관 입구에 카운터가 있으니 입장하면서 열체크하고, 손소독한 다음에 바로 예약자 확인을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혼자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여기는 2인실도 가능하니까 친구나 지인, 커플 등 두명이서 함께 방문해주셔도 문제없습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복도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복도

복도를 보면 어둡고 진한 보라색 계열의 커튼이 있는데 모두 관리실로 입장할 수 있는 문을 가리고 있는 커튼이랍니다. 벽지도 역시 보라빛이 은은하게 묻어나는 것이 다 같은 테마로 컨셉을 맞춘 모습이네요.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복도 2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복도 2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아담한 곳은 또 아니기 때문에 여러명을 수용할 수 있는데요. 예약제로하면 사람이 많더라도 시간대가 다 다르기 때문에 마주칠일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안심하고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커튼이 두껍고 어둡기 때문에 내부가 보일 염려도 하지 않으셔도 되는 점에서 보았을때 프라이버시도 존중이 되는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입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2인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2인실

그 다음에는 관리실도 설명을 드려볼게요. 여기는 1인실로도 그리고 2인실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중간에 커튼이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1인실 공간을 두개로 만들어둔것이기 때문에 전혀 좁다거나하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리고 관리실 역시 전체적인 톤다운 컨셉을 동일하게 적용하여 눈이 피로하지도 않고 촌스럽거나 너무 화려해서 부담스러운것도 없어요.


딱 편안하게 쉬고 즐기다 가기 좋은 공간인데요, 시계를 제외하고는 다른 인테리어 소품들도 없기 때문에 거슬리는거 없이 온전하게 휴식을 하다 갈 수 있습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1인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1인실

1인 공간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정말 군더더기 없는 공간이지 않나요? 베드도 푹신해보이고 무엇보다 얼굴이 닿는 부분에는 1회용 천이 덧붙여져 있어서 더 위생적으로 이용이 가능해보입니다. 그리고 소독이 철저하게 이루어지기 때문에 침구류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되는 부분이에요.


제주 디에이치아로마에서는 아로마+센슈얼+로미로미 및 아로마 스웨디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첫번째 프로그램의 A코스는 한시간동안 진행되고 이용가는 6만원입니다. B코스는 한시간 삼십분이 진행되며, 금액은 8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어요.


두번째 프로그램은 A코스 마찬가지로 한시간동안 진행되며 이용가는 8만원. B코스는 90분동안 진행 이용금액은 10만원에 형성이 되어 있답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샤워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샤워실

디에이치아로마의 샤워 공간이랍니다. 1인용이 아니라서 아쉬운 부분이기는하지만 예약으로 진행되는 샵의 특성상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이 몰릴 가능성은 거의 없으니 편하게 샤워하실 수 있을것이라고 예상되며, 각 샤워기마다 1회용 칫솔과 치약, 비누가 마련되어 있고 샴푸 린스, 바디워시도 구비되어 있으니 불편함 없이 이용하실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에 대한 설명도 간단하게 드려보자면 전원 한국인, 중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고 모두들 실력이 출중하시답니다. 한국분이나 중국분 둘 중 원하는 국적이 있을시에는 예약을 잡을때 미리 문의를해서 원하는 분으로 바디케어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마감시까지이고 끝나는 시간은 연락을 받는 시간이니 참고하세요!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탈의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 탈의실

여기는 탈의 및 샤워실로 들어가는 입구가 있는 탈의실입니다. 락커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으며, 키로 잠글 수 있어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할 일이 없습니다. 사이즈도 꽤나 넉너가기 때문에 웬만한 가방들은 모두 들어간답니다.


화장대도 두개 정도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각 화장대마다 드라이기, 빛, 기초 화장품 등이 있으니까 마음껏 사용하셔도되고 헤어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한 다음 퇴실할 수 있으니 마사지 끝나고 약속이 있어도 전혀 부담스럽지가 않고 오히려 더 깔끔하게 나가실 수 있답니다!





제주 디에이치아로마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을 알고 싶거나 직접 방문하기를 원하신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사이트 내에 있는 DH아로마 샵의 상세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여러 정보는 물론 예약 가능한 번호까지 곧장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 제주에 있는 모든 샵들을 알아볼 수 있고 해당 샵마다 정보도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다양한 카테고리를 활용하여 마음에 드는 샵으로 방문해 피로회복은 물론 제대로 된 힐링을 누려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