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일산 큐브테라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가져왔는데요, 업체는 바로 일산 큐브테라피랍니다~! 현재 함께 일하실 관리사분들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전반적인 업무에 대해서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드리고 있으니 걱정말고 지원해보시기 바라면서 전체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큐브테라피의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 26-14 3층입니다. 모집하는 업종은 스웨디시이고 모집인원은 총 2명이에요. 이런 시기에도 관리사를 추가로 모집한다는건 그만큼 장사가 잘 된다는 의미겠죠?^^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코로나 시기인데도 하루에 5개 이상의 객수를 채울 수 있는 곳이며, 하고하는 의지 및 열정에 따라서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면 힘써서 밀어주는 곳이에요. 기존부터 있던 과리사분들도 모두 순하고 착한 심성을 갖고 있어 함께 어울려서 일하기가 편할것이라고 하는데요, 따라서 지원하시는분도 마찬가지로 인성좋고 열심히할 의지가 있기를 바랍니다.


일할 공간이 어떻게 생겼느냐도 궁금해하실 것 같아 사진을 준비했는데요, 아늑하고 안락하게 꾸며져있는 공간으로 튀는것 없이 전체적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되어 있고,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답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실내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실내

카운터 쪽은 입구에서 들어오면 바로 보일 수 있는 구조인데요, 사진상에서 오른쪽에 보이는 방은 스태프 전용으로 대기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손님들은 들어올 수 없는 곳이니 편하게 쉴 수 있어요.


일하는 공간 자체가 잘 관리되어 있으니 체계적인 부분도 당연히 갖추어져 있고, 이런 부분에 있어서 힘들어할일이 없는 근무 환경이 제공됩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실내 2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실내 2

샵 내부에 인테리어 소픔도 많고 각종 디퓨저와 공기청정기 등으로 항상 쾌적한 공기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조명도 부담스럽지 않고 너무 어둡지 않아서 눈이 아프거나 피로해질 일도 적은 공간입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아보고 있는분들이라면 공감하시겠지만 이정도 인테리어와 규모는 꽤 상위 클래스에 속하는 수준이랍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복도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복도

카운터 옆으로는 이렇게 일자로 길게 이어진 복도가 있는데요, 7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부 1인실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이용을 좋아하는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시는편인데요, 약간의 빈티지한 매력이 있으면서 조용한 공간이라 관리사분들도 편하게 일하실 수 있습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중 모집 대상은 여성 관리사분으로 나이는 20세 이상에서 40세 이하여야한다는 조건이 있답니다. 경력이 있거나 교육과정 수료증 또는 자격이 있는 선생님들은 우대해준다고 하네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복도 2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복도 2

그렇다고 초보자분들을 안뽑는 곳은 아닌데요, 수습기간이 따로 있으며, 이 기간동안 교육과 실습을 통해 배우면서 돈 벌어가실 수 있습니다. 근무시간은 오전 10시 ~ 새벽 5시까이이며 나이 조건이 맞고 용모단정한 분들이라면 다른 조건없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열정이 있다면 그만하고싶을때까지 열심히 갯수를 잡아주는 샵입니다.


그러니 부담없이 연락해보셔도 좋은 샵인데요, 큐브테라피를 통해 함께 성장해나가실분들이라면 실력도 키우고 많은 돈도 벌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관리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관리실

관리실도 한 번 보여드릴게요, 우선 손님분들을 위한 편의사항으로 거울과 옷걸이 등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관리사분들도 거울 등 소품을 이용하실 수 있고요. 룸은 전체적으로 딥한 브라운톤으로 되어 있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또한, 1인실임에도 좁지 않아서 공간 활용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점도 좋은데요, 정말 사람 하나 들어가면 꽉차는 곳도 있는 반면에 여기는 널널한 공간감을 갖추고 있어 긴 러닝타임이 있어도 답답하지 않을듯 합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관리실 2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관리실 2

작은 가습기와 디퓨저를 통해 관리실도 쾌적하게 유지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에서 가장 중여한 급여조건은 면담 후 이루어진다고 하며, 고용형태 역시 면접 시 원하는 방향으로 최대한 맞춰준다고하니 정직원을 원하시는분들도, 아르바이트를 원하시는분들도 부담갖지 마세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샤워실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큐브테라피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도 보여드릴게요, 손님들이 이용하는 공간이기는하지만 관리가 없을때, 개운하게 씻고 싶을때 관리사분들도 당연히 이용하게될 수 있으니 전반적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회용품들 모두 준비되어 있고 간단하게 화장대까지 마련되어 있으니까 용이하게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일산 큐브테라피의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스웨디시 60분에 8만원, 스웨디시+감성로미 60분에 10만원, 90분에 13만원입니다. 그리고 첫방문시 이벤트로 12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 등 특이사항이 있으니 단가도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장항동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더 많이 알아보고 싶으시거나 일산, 경기, 서울, 부산 등 전국적으로 알아보고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마사지 구인구직 플랫폼인 테라피114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사지사를 구하는 구인정보부터 관리사 정보가 있는 구직 정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관리사분들은 물론 샵 사장님들까지 유용하게 활용해보실 수 있는 사이트라는 점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7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