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에서 관리사 모집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디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업체는 멜론 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허위광고 없는 솔직한 곳으로 다른곳에서 속지 말고 정직하게 말하는 곳으로 결정해보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소개해드리는 것입니다. 모든 마사지 매장이 하루에 얼마 이상 번다고 이야기는하지만 모두 사실은 아닙니다.


정말 그렇게되는 곳도 있겠지만 전부다는 아니라는것인데요, 멜론 스웨디시의 경우 현재 분점을 추가적으로 늘려볼 예정이기 때문에 실장 업무도 함께 배우면서 일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능력이 어느정도 된다면 분점 동업도 같이할 의향이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내가 나중에 샵을 차릴 예정이었다면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치면 안되겠죠?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테라피스트로 성장하는것도 물론 좋겠지만 실장 등 운영하는 사람들의 업무는 또 다르기 때문에 함께 배워두면 더욱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보자분들도 괜찮은게 이미 사장님이 실무적, 경역적인 능력은 충분하기에 쉽게 배워보실 수 있습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의지만 있다면 단기간안에도 배워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오늘 소개하는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해당 샵인 멜론스웨디시에는 흔히 말하는 블랙 손님들을 걱정하실필요가 없다는것이 관리사분들 입장에서는 큰 장점입니다. 전화상으로 예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만취한 사람이라던가 목소리, 말투 등에서 진상의 기질이 느껴진다고하면 예약부터 안받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안심하고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이 갖추어져있는 곳입니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로비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로비

하루에 손님이 얼마나 오느냐도 당연히 중요하지만 어느정도 진상 손님들은 걸러야지만 일하시는 관리사분들은 물론 운영하는 입장에서도 더 좋기 때문에 갯수에 연연해서 아무나 받는 샵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또한, 가족같은 마인드를 원하지 않는 샵입니다. 물론 두루두루 다 친하고 화목하게 지내면 좋겠지만 그러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있기 때문에 서로 피해를 주지 않는 선에서만 지내는 것이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곳이고 텃세는 절대 있을 수 없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텃세 관리를 하고 무척 싫어하기 때문에 있을수가 없으니 걱정하시 마시기 바랍니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복도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복도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위해 면접은 그냥 카페에서 보거나 사장님이 직접 지원자가 있는 곳으로 가도되지만 가장 베스트는 샵에서 이야기를 나누는것입니다. 함께 일하게될 수 있는 장소이기도하니 실제로 보시고 시설 등을 둘러보신다면 아마 일을 결정하는데에 있어서 더 도움이 되실거에요.


테라피 업종에 처음 도전하시는분들도 요즘에는 많습니다. 그렇기에 초보자분들도 언제나 환영인데요, 교육이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가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에 누구나 의지와 열정만 있으면 쉽게 배워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피부관련 전공을 보유하고 있는분들이라면 조금 더 수월한 점은 있습니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관리실 1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관리실 1

숙식제공에 대해서도 안내도와드리자면 우선 멜론 스웨디시는 식사는 제공이 안됩니다. 이 부분은 확실하게 체크해두시구요, 대신에 숙은 제공이 가능합니다. 건물이 공장형 아파트이기 때문에 정말 깔끔하고 샤워실이라던가 화장실도 완비되어 있는 상태에요.


그리고 냉장고도 있어서 음식 보관하고 꺼내드셔도 됩니다. 그치만 요즘에는 배달이 워낙 잘되어 있어서 대부분 배달로 해결하시곤하죠? 다이어트하시는분들은 샐러드 보관하기도 좋고 아무튼 음식 보관에 있어서도 문제가 없습니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관리실 2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관리실 2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을 알아보시는분들 중 시설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은데 여기는 시설이 정말 좋습니다. 깔끔한건 당연하구요, 전체적으로 깨끗한 화이트톤으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드실거에요. 게다가 대리석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서 진짜 고급스럽습니다.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그야말로 군더더기 없는 인테리어입니다. 흔하디 흔한 마사지 업체가 아닌 정말 에스테틱과 같은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관리룸도 많고 내부 역시 좁지 않아서 답답하지 않아요.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탈의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탈의실

마사지 베드도 늘 청결하게 유지되며, 각 룸마다 스피커나 시계 등 인테리어 소품들도 이쁘게 자리해있고, 감각적인 공간이라 관리사분도, 손님분도 편하게 머무르다 갈 수 있습니다. 샤워실이나 탈의실 역시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성이 좋은 샵이라 손님들도 많이 찾는데요,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샵인 멜론 스웨디시에 대한 소개도 간단하게 해드리자면 우선,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이며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이라 까다로운 부분이 없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코오롱 디지털타워빌란트 2층이며, 구디역 3번출구 도보 8분 거리로 출퇴근에도 용이합니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샤워실
구디역 마사지 구인구직 멜론 스웨디시 샤워실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이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지원하고싶으신분들은 전화를 통해 지원해주시면되는데 전화를 못받는 상황이라면 문자를 남겨두시면 됩니다. 문자는 확인하는대로 바로 연락을 드린다고 하는데요, 멜론 스웨디시 사장님께서 좋은 인연을 만나길 바라고 있으니 많은 지원바랍니다!



이 밖에 구디역 및 구로 등 마사지에 대한 일자리를 찾으시는분드리라면 마사지 구인구직을 돕는 플랫폼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사진을 통해 바로 접속해보실 수 있으며, 일을 구하시는분들도, 관리사를 구하시는 사장님들도 모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