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봉천역과 가까운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취업이 어려운 시기이기는하나 마사지 분야에는 은근히 일자리가 많이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되는 것이 아니라 실무를 통해 익히는 과정이 있으니까 부담없이 지원해보실 수 있는데요, 많은 기술을 익혀두면 나중에 창업하는데도 도움을 얻을 수 있고요. 어느 분야던 마찬가지이지만 우선 성실한 마인드와 열정은 갖추셔야합니다.


이러한 준비가 되어 있으면 오늘 소개하는 관악 봉천역 블루문 스파에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주간, 야간, 알바 테라피스트분들을 급구하고 있는 스웨디시 & 로미로미 전문 매장으로 규모가 큰 곳은 아니지만 따뜻하고 아늑한 모습으로 꾸며져있는 로드샵입니다. 고층 건물 안에 자리해 있기 때문에 출퇴근시 꺼려지는 부분도 없으실거에요. 주소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28이고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인 블루문 스파는 우선 규모가 작아도 손님은 넘쳐나는 샵인데요, 그만큼 알짜배기인 곳입니다. 로드샵으로 오피스텔도 아니고 다인실도 역시 없습니다. 1:1 관리로만 이루어지는 곳이에요. 근무시간은 오픈이 오전 10시고 마감은 다음날 새벽 6시입니다. 풀근무가 아닌 주간, 야간이 따로 나뉘어져 있기 때문에 일하는 시간에 대해서는 큰 부담 없으실거에요. 주야간으로 안된다면 알바로도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새벽까지도 방문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월급에 대한 걱정은 안하셔도 되는데요, 첫차퇴근도 가능합니다. 출퇴근 시간이나 휴무날 같은 경우에는 자율조정으로 최대한 원하는 방향에 맞춰 출퇴근하고 쉴 수 있게 해주는 근무 환경입니다. 현재 근무하고 계시는 관리사분들도 4 ~ 5개는 기본으로 챙겨가는 구조입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SPA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SPA

체력이 좋으신분과 같은 경우에는 마음먹은대로 밀어드리는 샵이기 때문에 갯수에 대한 걱정도 안하셔도 되고, 혹시나 진상같은 손님이 오면 어쩌지하는 고민이 있으실텐데요, 예약을 받을때 그런 분들은 최대한 사전에 다 걸러내고 예약을 받기 때문에 진상일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인 블루문스파에는 초보자분들 역시 지원해보실 수 있는데요, 교육이 필요하다고 느낄 경우에는 여실장님이 직접 교육해드리고 있기 때문에 하루 날잡고 교육을 받은 후 다음날부터 바로 실전에 투입될 수 있습니다. 꼼꼼하고 자세하게 알려주면서 스킬같은 부분에 대한 노하우도 전수해주기 때문에 빠르게 실전으로 투입될 수 있는 부분이에요.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실내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실내

어렵지 않게, 최대한 간단하게 알려주신다고합니다. 출근하게될 경우 돈은 정말이지 벌어갈 수 있는 샵입니다. 강조된 부분은 일 갯수가 보장된다는 부분인데요, 하루정도 나와보시면 바로 직접적인 느낌이 오는 곳이라고 소개되어 있답니다. 관리사분들 많은 곳에서 순번기다리는것보다 블루문 스파에 문의하는게 더 빠릅니다.


지하철역 (봉천역) 바로 앞이라 로드 손님이 정말 많은 곳이랍니다. 현재 관리사가 부족하여 이러한 손님들을 다 놓치고 있다고하는데 얼른 문의해보시고 많은 손님들을 챙겨보시는게 좋겠죠? 기존에도 샵이 있던 자리이기 때문에 매너 좋으신 단골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관리사분들이 최대한 벌어가실 수 있도록 광고 작업도 따로 해주신다고 해요.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로고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로고

편의사항으로는 우선 관리사분들의 식사는 물론 간식까지 잘 챙겨드린다고하며, 야간 택시비도 지원해주시고 자차로 출퇴근하는 경우에는 주차비 지원은 물론 주차자리까지 잡아드린다고 합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 블루문스파의 급여 기준은 기본이 5:5로 샵에서 더 많이 가져가지 않습니다. 지명 손님일 경우에는 여기서 플러스 만원이 더해지며, 당일 그때그때 지급이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60코스는 45000+@가되는 것이고, 90분코스는 55000+@가 되는 것이랍니다.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카운터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블루문스파 카운터

현재 근무하고 있는 관리사분들의 텃세 절대 없으니 걱정하시마시길 바랍니다. 모두 다 성격 좋으시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라서 물흐리는분은 들어오실 수 없습니다. 용모가 단정하고 근택 좋으시다고 생각되시면 무조건 지원해조시기 바랍니다.


정말 성실하고 함께 노력해서 발전해나갈 열정을 갖고 있는분들은 특히 환영이라고하는데요, 일도 즐겁게하면서 돈도 많이 벌어갔으면한느 관리사분들이라면 지금 관악 마사지 구인구직 오늘의 샵은 블루문 스파로 연락해보시기 바랄게요.



블루문 스파에 대한 샵 소개도 간단하게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관악 봉천역 2번출구 도보 1분거리고 20대 젊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나이 또래가 다 비슷하기 때문에 친구를 만들기에도 좋은 환경인듯 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 + 로미로미 A코스 60분에 9만원, B코스 90분에 11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주간코스도 있는데 40분에 7만원입니다. 이건 오전 10시에서 오후 5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는 코스입니다. 쉬어가는 타임으로도 좋은 코스죠.



블루문스파 이외에도 관악에 있는 마사지샵들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마사지 구인구직을 돕는 플랫폼인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으며, 관악 이외에도 전국 샵들의 구인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