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최고 대우는 미사코스테틱!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미사코스테틱이라는 업소의 채용 정보인데요, 확인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직업군이 떠오르고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마사지 업체의 관리사직입니다. 전문적인 스킬을 요하지만 금방 배울 수 있어 단기간에 자리잡기가 좋은 직업이기도 하죠.


게다가 어린 친구들까지 특별한 경력이 없어도 도전해볼 수 있는 분야이기 때문에 더 인기를 끌고있는데요, 굳이 직업이 아니라 아르바이트 형식으로도 많이 구하고 있기 때문에 단기간 알바를 구하는분들에게도 유용한 직업군입니다. 게다가 페이까지 높게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노력과 열정만 있다면 성공의 지름길로 갈 수 있죠.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하지만 마사지 샵이라고해서 모두 다 잘되는것은 아닙니다. 잘되는 곳을 골라서 들어가야 나에게 오는 페이도 높은것인데요, 이왕이면 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는 곳이라면 근무환경도 더 좋겠죠? 이러한 부분을 충족시키는 곳이 바로 오늘의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정보인 미사코스테틱입니다.


우선 샵의 위치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중앙로 200 A동 28층입니다. 고층건물에 위치해 있는데요, 창문으로는 망월천이 보이는 그야말로 뷰가 예술인 뷰 맛집으로 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미사강변 5호선 미사역 2, 3번 출구로 나오면 도보 3분 안으로 도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출근과 퇴근을 해야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은 위치에요.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다음으로 관리종목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미사코스테틱에서 취급하는 마사지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인데요, 둘 다 오일을 바탕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는 종류이기 때문에 큰 힘이 들어가지 않아 육체적인 피로도 다른 종목에 비해 덜합니다. 그만큼 편하게 일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내가 경력이 없는데 지원할 수 있을까? 네 가능합니다! 아무런 경력이 없다고해도 신입 초보분들과 함께 무료로 교육을 지원하기 때문에 초보분들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우대사항으로는 장기 근무가 가능한분, 그리고 동종업계에서 일한적이 있는 경력자입니다. 우대사항은 말그대로 우대이기 때문에 기준에 못미치더라도 걱정말고 지원해보세요.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2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2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다음 정보는 근무타임입니다. 우리가 일을 알아볼때 급여와 시간, 그리고 위치를 가장 중요하게 보기 때문에 시간에 대한 체크도 꼼꼼하게 해야합니다. 여기는 주간 타임의 경우 오전 11시 ~ 오후 8시까지이고, 야간 타임의 경우 오후 8시 ~ 다음날 새벽 5시까지입니다.


통상 9시간정도 근무를 하는 것인데요, 일반 회사와 비슷한 시간이라고 보시면되고, 연속적으로 풀타임 근무를 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많이 힘들거나 하지는 않으실겁니다. 하지만 본인이 욕심이 있고 더 많은 손님을 받고싶다면 업체 측에서 밀어주실거에요. 시간같은 부분은 협의도 가능하다고하니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도 말씀드려보세요~!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3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3

아르바이트 형식으로도 가능한데요, 평일알바는 물론 주말 알바도 가능합니다. 시간을 능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하게 일할 수 있는 샵입니다. 휴무조건은 특별한 날이 지정되어 있는 것이 아니고 관리사분들마다 협의로 이루어진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은 상주도 가능한데요, 출퇴근이 어렵거나 개인적인 사정 등으로 인해서 지낼곳이 마땅치 않거나한다면 상주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몽쉘, 빈츠 등 간식거리들도 무한제공되니 당충전에는 걱정이 없습니다!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4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관리실 4

현재 들어오는 콜이 너무 많아서 샵 내부적으로 감당이 안되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관리사분들을 추가로 모집하는 상태인데요, 이런 사정이니 당연히 갯수에 대한 걱정 및 스트레스는 전혀 없습니다. 근무복까지 세탁해주고 정말 부자가 될 수 있는 지름길과도 같은 곳이니 많이들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미사코스테틱에서는 엑스트라버진 코코넛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피부 민감하신 관리사분들도 걱정없이 관리해주실 수 있어요. 그리고 100% 회원제와 예약제로만 운영되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 진상 손님들은 거를 수 있어서 관리사분들로하여금 정말 편한 근무환경을 마주하실 수 있습니다.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복도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 미사코스테틱 복도

내가 일하게된다면 어떤 곳인지 미리 알아야겠죠? 오늘 포스팅에 사용된 사진은 모두 미사코스테틱의 실제 내부 사진이니까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복도는 깔끔한 블랙과 아이보리&그레이 톤으로 잡혀있고, 관리룸은 감각적인 블루톤과 고급스러운 골드톤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중요한건 관리실이 좁지 않고 넉넉해서 관리시 답답함도 없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예쁘고 럭셔리한 샵에서 근무하고싶었던 분들이라면 고민말고 지원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하남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정보를 더 얻고 싶거나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마사지에 대한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플렛폼 테라피 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하남이 아니더라도 부산, 서울, 수원 등 전국에 있는 업소들의 구인 및 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나에게 맞는 조건을 통해 골라보고, 또 비교해보실 수 있답니다. 좋은곳으로 취업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관련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93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