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 마사지 1인샵 베스트만 모아 모아!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제주 마사지 1인샵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민분들이나 여행객분들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들인데요, 평범한 일상에서의 피로 풀기에도 좋고, 여행으로 쌓인 피로를 푸는데에도 마사지를 받는게 정말 좋은 방법이에요. 특별한 추억까지 만들 수 있으니 말이죠. 여행의 기분을 망치면 안되니 베스트들만 모아 모아 왔답니다^^!




제주 마사지 1인샵 - 이슬
제주 마사지 1인샵 - 이슬
제주 마사지 1인샵 - 이슬

제주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는다면 이슬로 방문해보세요~ 현재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낮 1시부터 저녁 5시 사이에 방문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는 고급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정 중간에 들러도 찝찝함 없고 오히려 편안한 감동 케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일의 끈적임도 없고 고급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 걱정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제주 마사지 이슬
제주 마사지 이슬

이슬 원장님은 한국인 28세 여성분이고 테라피 경력이 3년 이상되는 베테랑 원장님입니다. 정성은 물론 퀄리티 높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테라피가 준비되어 있고 B1 코스 가격은 문의로 알 수 있으며, B2 코스 가격은 80분에 15만원이랍니다! 여기에 파우더 관리시 추가 2만원이 적용됩니다!


위치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이고 롯데면세점 제주점에서 도보 3분이에요~ 면세 쇼핑한 뒤 들리면 딱이겠죠? 영업시간은 낮 1시 ~ 새벽 4시까지니 참고하세요^^




제주 마사지 1인샵 - 정세아
제주 마사지 1인샵 - 정세아
제주 마사지 1인샵 - 정세아

다음은 고품격 스웨디시 마사지와 명품 센슈얼 테라피를 황홀하게 받아볼 수 있는 정세아라는 샵인데요, 최상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제주 한국인 마사지 샵입니다. 위치는 여기도 마찬가지로 제주도 제주시 연동이며, 롯데시티 호텔에서 도보 2분거리입니다.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비는 걱정 없겠네요~ 정세아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테라피 수료 완료를 통해 고퀄리티의 테라피를 선사해드립니다.




제주 마사지 정세아
제주 마사지 정세아

제주 1인샵 정세아에서 취급하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센슈얼 / 아로마이며 A코스는 50분에 12만원, B코스는 80분에 15만원, C코스는 110분에 22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아주 넉넉해요~ 하루의 일정을 모두 끝나고 새벽 시간을 이용해서 마사지 받고 하루의 고단함을 모두 풀어준 후 다음날 활기차게 일정을 소화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제주 마사지 1인샵 - 복숭아
제주 마사지 1인샵 - 복숭아
제주 마사지 1인샵 - 복숭아

이어서 복숭아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샵 이름부터 상큼함과 러블리함이 묻어나는데요, 제주 스웨디시 마사지 전문 샵으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통해 힐링을 얻어달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이 될 만큼 릴렉스한 바디 테라피인데요, 원장님의 친절한 마인드와 정성스러운 명품 관리를 통해 잊을 수 없는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마사지 복숭아
제주 마사지 복숭아

복숭아에는 두분의 원장님이 계시는데요, 은희 원장님 27세, 나연 원장님 25세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두시부터 마감시까지 이어지고 위치는 제주도 제주시 연동, 돔나이트 인근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 주변인근 무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단일 코스로 운영중인데 80분에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아깝지 않은 명품 퀄리티의 마사지로 최고의 만족감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0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