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완벽한 힐링을 위한 선택!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에 대한 소개를 한번 해보려고해요. 여름도 어느덧 저물어가는 시기에 접어든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 꺾이지 않은 더위는 우리의 생활을 아직까지도 지치게 만들고 있어요. 이럴때 일수록 움츠러들게 아니라 더 신경써서 몸을 움직여 줘야 그나마 활력이 돈다고 해요!


평소에 운동과 거리가 멀다고 하더라도 다같이 힘내서 열심히 일도 하고, 또 그 속에서 진짜 힐링을 찾는것이 유일한 삶의 낙이 되겠죠? 그럼 지금 부터 우리 삶의 유일한 낙에 대한 소개를 시작하겠습니다!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카운터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카운터

제가 안내드릴 미스터스파는 서울시 종로구 내수동 167 대우빌징 지하 1층에 위치한 스파&사우나를 겸비한 시설 이에요. 광화문역 1번출구에서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기 때문에 찾는 고객분들의 발걸음 상당히 많이 향하고 있는 샵이랍니다. 피부관리와 바디케어를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케어를 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는 그 유명한 세스코에서의 첨단 바이러스케어 시스템을 도입하여 위생관리에 철저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위생에 특히나 민감한 요즘 따로 걱정하지 않아도 될만큼 든든한 케어를 해주고 있네요!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로비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로비

미스터스파는 몸을 건강하게 치유하는 힐링공간으로써 많은 단골고객 또한 계신곳이기도 해요. 건, 습식 황토사우나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휴게실도 마련되어 있다고합니다! 또 관리사분들은 한국인 여성분들로만 이루어져 있고, 경력 10년 이상의 관리사분께 관련 종목에 대한 교육도 완벽하게 이수한 상태입니다!


고객별 맞춤 관리시스템으로 강남에서는 이미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도 하는데요,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춘 편안한 휴식과 건강 관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미스터스파를 찾는 고객분들의 발걸음이 끊길 틈이 없다고 하네요^^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탈의실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탈의실

미스터스파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한마디로 어느 시간대에 방문하시더라도 원하시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받으실 수 있다는 뜻인데요,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의 또 다른 차별화된 장점은 마사지 이용고객분들은 24시간 내내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에요. 수준 높은 사우나 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과연 입소문을 탈 만한 샵이라고 생각드네요!


전 코스 건마에반하다 회원에한하여 1만원을 할인해준다고 하며, 첫방문에는 추가로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정확한 내용은 역시 예약시에 확실히 여쭤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복도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복도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의 프로그램 별 가격도 소개를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테라리피를 우선 말씀드려 보자면, 60분 9만원, 90분 13만원, 120분 17만원의 가격이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아로마테라피도 이용이 가능하신데요, 60분 8만원, 90분 12만원, 120분 16만원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우나까지 이용 가능하다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상당히 저렴한 가격인데요, 더불어 설명 드리자면 건식테라피는 60분 7만원, 90분 10만원, 120분 14만원이면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 스파는 체형관리 또한 전문으로 하고 있어서 개개인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 시스템으로 운영되어 진다고 하네요!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1인룸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1인룸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는 자차를 이용하시더라도 정말 편리하신대요. 그 이유는 바로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는 이유입니다. 요새는 주차공간도 협소하고 상당히 도로가 상당히 복잡해서 주차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미스터스파에서는 편리한 주차 공간을 제공해주고 있으니 안심하고 자차를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오늘 소개드린 종로 내수동 미스터스파, 몸에 활력이 필요하신 분들께 더 없이 완벽한 힐링을 선사해 줄 수 있는 샵이었는데요, 제가 안내드린 프로그램과 가격은 건마에반하다 회원 할인 혜택이기 때문에 사전에 꼭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시니까요. 무료한 일상속 힐링을 선택하셨다면 꼭 챙겨가셔야 할 혜택 놓치지 마세요!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