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에서 부드러운 스웨디시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인것도 좋은데 추석 연휴의 시작을 알리는 날이라 아마 다들 기분이 좋을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연휴를 알차게 즐길 계획을 다들 세우셨나요? 아직 계획이 없는분들을 위해 나만의 힐링타임을 보낼 수 있는 마사지를 추천드리고자하는 마음이 들어 이렇게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그럼 스웨디시 마사지를 즐기고자 하시는분들을 위해서 플라워테라피에 대한 주소와 코스, 금액, 영업시간 등 다양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로비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로비

먼저 실내가 어떻게 생겼는지부터 보여드리도록하겠습니다. 새로운 곳에 방문할때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시설이 아닐까하는데요, 비슷한 금액을 내고 가는거라면 더더욱 그럴거같아요. 누구나 노후된 곳 보다는 깔끔한곳을 원할테니까 말이에요. 여기는 사진에서 보여지는바와 같이 깔끔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장에 들어오면 바로 카운터가 보여서 직원에게 안내를 받을 수 있는데요, 검정색 카운터가 세련되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예약제이기 때문에 미리 전화로 사전 예약을 하셔야지만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다라는 점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복도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복도

복도를 보면 관리실이 개별적으로 분리되어 있다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는데요, 1인 1실 기준이기 때문에 누구랑 같이 방문할 필요도 없고 그저 내 스케줄에만 맞추면 되는 편리함이 있습니다. 각 룸마다 커튼이 아닌 문이 있어 프라이버시도 잘 지켜지는 곳이에요.


위치는 경상남도 진주시 충무공동 LH주택공사 맞은편으로 지하에 무료로 주차를 하실 수 있으니 자가용 가져오시는분들도 걱정하지 않고 찾아주시면 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 터 새벽 3시까지인데 관리사분들의 스케줄이 꽉 찼을때는 조기 마감되는 사실 알려드릴게요. 핸드폰이 꺼져있으면 조기 마감이나 랜덤 휴무입니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관리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관리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샵의 관리실 모습입니다. 천장에는 조명과 빛의 어우러짐이 참 멋스러운데요, 각 룸마다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땀나지 않고 시원하고 쾌적하게 케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거울과 인테리어 조명, 벽시계, 침대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깔끔하니 스웨디시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여기서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 코스인데요. 스킬에 따라서 금액이 달라지며 시간은 동일합니다. A,B,C 스웨디시 코스 모두 한시간으로 진행되며 금액은 각각 10만원, 12만원,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상기 현금가 기준이라는 것을 참고하시고 이용하셔야합니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화장대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화장대

샤워실 앞에는 이렇게 화장대 공간도 있는데요, 간단하지만 실속있는 구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초 화장품인 스킨 로션과 1회용 바디타올 그리고 수건 등이 있어서 샤워 전후로도 이용이 가능한 공간이에요.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샤워실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안에는 1회용 칫솔과 치약 그리고 폼클렌징과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있기 때문에 집에서 씻는거처럼 편하게 또 개운하게 샤워가 가능하답니다. 여기서 근무하는 관리사 선생님들은 전원 한국인 20대 쌤들로 테라피 코스를 수료해 실력도 출중하시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진주 충무공동 플라워테라피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실제 이용해보고 싶으시거나 더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여 상세 페이지로 넘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03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