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BEST 3 확인하기!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샵 베스트 3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천안 지역에 은근히 마사지 샵들이 많은데요, 그 중에서 어디를 가야 손해를 안보고 제대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을까 고민하시는분들이 많을거라 예상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런 마음이 컸기 때문에 충분히 이해가 가는데요,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보고 그중에서도 제일 괜찮았던 곳들로만 선정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시작할게요^^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한별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한별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한별

첫번째로 소개해드리는 곳은 성정동에 있는 1인샵 한별이라는 업체인데요, 원장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실력도 좋으시답니다. 쾌적하면서도 위생적인 곳에서 천안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고싶으신분들에게 강추드리고 싶은데요, 여기야말로 제대로된 힐링을 즐길 수 있고 정성스럽고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만족도도 그만큼 높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성정동 1인샵 한별
성정동 1인샵 한별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 코스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60분에 10만원이고 90분에 13만원입니다. 30분 단위로 연장도 가능하니 참고바랄게요. 그리고 여기는 입퇴실까지 포함하는게 아니라 순수 관리시간으로만 코스를 해주기 때문에 꽉 채워서 관리받을 수 있어요. 각종 음료도 제공되니까 취향에 맞게 골라마실 수도있고 진짜 쉬러온 기분이듭니다! 원장님은 테라피 경력 2년이 있고, 한국분 26살이라고 하셨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랍니다.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더 벨류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더 벨류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더 벨류

다음은 두정동에 위치해 있는 더 벨류인데요, 할리스 커피 매장 인근이에요. 지친 하루에 잠시나마 쉬어갈 수 있는 행복 충전소라는 테마가 있는 곳인데요, 그만큼 힐링을 잘해주는 곳이에요! 첫방문 및 주간에는 1만원씩 할인도되고 있으니 마사지 할인정보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곳이랍니다~!


두정동더벨류
두정동더벨류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고, 상기 종목 코스 수료한 분들이라 실력도 수준급이세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고 프로그램은 아로마, 스웨디시, 스포츠 이렇게 3가지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가격은 코스별로, 시간별로 다르니 문의하시기 바랄게요! 아무래도 스포츠 종류가 가장 저렴하네요^^ 자세한 위치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1498번지 대우프라자 2층이랍니다~ 무료 주차도 지원하고 있어서 자가용 끌고 편하게 방문하셔도 돼요!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썬키스트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썬키스트
천안 남성전용 마사지 - 1인샵 썬키스트

다음은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해 있는 1인샵 썬키스트를 소개해드립니다. 감성테라피 전문 샵으로 섬세한 손길이 인상적인 곳이에요. 스웨디시 + 서혜부 + 리프관리 전문으로 A코스 60분에 10만원, B코스 90분에 13만원이랍니다. 예약시간을 초과할시 마사지 시간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예약시간은 꼭 지키셔야합니다!


성정동 1인샵 썬키스트
성정동 1인샵 썬키스트

천안 한국인 마사지 샵으로 전원 20대 한국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아주 넉넉하기 때문에 주간이나 야근하고 늦은 시간에 방문하기에도 부담이 없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주차가 불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주변에 요령껏 주차하셔야합니다^^


마사지 샵 정보 더 알아보기 ▼

건마에반하다
건마에반하다

조회수 2,26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