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마사지 1인샵 아직도 몰라?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마사지와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이번 시간에는 천안 마사지 1인샵 정보를 드리려고하는데요, 마사지 샵은 다인샵과 1인샵으로 나눌 수 있는데 다인샵은 말그대로 관리사분들이 여럿 있는곳이고 반면 1인샵은 원장님 단독으로 운영되는 곳이랍니다. 근데 1인샵도 체제에 따라서는 관리사분이 여러명 있는 곳들도 은근 있더라고요~ 아무튼 오늘은 천안에서 핫하다는 곳들로만 골라왔으니 참고 후 마음에 드시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천안 마사지 1인샵 - 썬키스트
천안 마사지 1인샵 - 썬키스트
천안 마사지 1인샵 - 썬키스트

첫번째로 알려드리는 썬키스트는 천안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스웨디시 마사지와 서혜부 관리가 주 종목이에요. 언제나 고객 우선과 만족을 생각한다는 곳인데요, 코로나에 대한 대응도 철저하게 하고 있는 위생적인 샵이랍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서혜부+림프관리가 하나로 묶인 코스로 운영되고 있어요.


천안 썬키스트
천안 썬키스트

A코스는 6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0만원이랍니다. B코스는 90분에 13만원이에요~ 예약 시간을 초과할 시 마사지 시간에서 깎일 수 있으니 예약 후 늦는 비매너는 없어야겠죠?^^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새벽 3시까지고 전원 한국인 마사지 관리사분들이시랍니다. 자세한 위치는 천안시 서북구 성정도 1523 학산 2차! 주차는 아쉽게도 불가합니다!




천안 마사지 1인샵 - 한별
천안 마사지 1인샵 - 한별
천안 마사지 1인샵 - 한별

이어서 천안 1인샵 마사지 한별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기는 스웨디시와 아로마가 주 종목으로 친절한 마인드가 돋보이는 샵입니다. 쾌적함은 물론 위생적이기까지해서 이용함에 불편함이 전혀 없고 정성과 세심함이 직접적으로 느껴지다보니 이용하는 자체가 힐링이더라고요! 프로그램은 A,B코스 그리고 연장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연장은 30분이에요.


천안 한별
천안 한별

계좌 이체도 가능하고 입퇴실 시간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이라서 관리를 더 길게 받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각종 음료수가 무료로 제공되니 카페에 와있는듯한 기분도 들어요~ 한별 원장님은 26세로 테라피 경력 2년이고 상기종목 코스 수료까지하셔서 그런지 손길도 야무지고 시력도 굿!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니 참고해주세요^^~




천안 마사지 1인샵 - 페이스
천안 마사지 1인샵 - 페이스
천안 마사지 1인샵 - 페이스

다음은 천안 성정동 페이스입니다. 힐링 명소로 떠오르고 있는 페이스는 스웨디시 전문 업소인데요, 신규 오픈한지 얼마 안된 따끈따끈한 매장이더라고요. 미사회 사거리 도보 1분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천안 24시 마사지 샵으로도 추천하고 싶은 곳! 시간에 상관없이 방문하고 싶을때 언제든 찾아갈 수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니 늦은 시간에도 자차있는 분들이라면 더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샵이랍니다.


천안 페이스
천안 페이스

관리사님은 고은 21세, 혜리 21세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상기종목 수료 완료한 실력파 여 쌤들이라는 사실! 코스는 스웨디시 90분 단일 코스만 있는데 90분 소요되며 금액은 13만원이고 여기도 역시나 입퇴실 시간을 포함하지 않은 순수 관리시간으로 운영된답니다!


오늘 추천드린 모든 샵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참고해주시구요, 마사지 정보뿐만아니라 다양한 할인 혜택도 확인할 수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려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54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