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마사지와 왁싱관리!


반갑습니다. 찐망고에요. 오늘은 천안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취급하는 곳이며, 신규오픈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깨끗하고 쾌적하며 오픈 초기인데도 불구하고 벌써 입소문을타서 인기가 좋은 곳입니다. 아니땐 굴뚝에 연기안난다고 당연히 어떤 이유가 있으니 이렇게 급속도로 인기가 좋아지는 것이겠죠?


아무래도 시설도 좋으면서 관리사분들의 서비스 마인드나 실력이 좋기 때문에 더 인기가 있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인테리어와 프로그램, 위치, 가격정보, 관리사, 영업시간 등을 알아보고 맨 아래에서 실제 예약할 수 있는 방법까지 설명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팔로미~!




천안 에이플러스 실내
천안 에이플러스 실내

천안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샵의 내부부터 보여드릴게요. 정말 고급스러운 호텔 로비에 와있는것같은 느낌을 주는 공간인데요 인포메이션이라고 적혀 있는 곳에서 예약 확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명도 여러가지가 있어 인테리어에 확실히 신경을 많이썻구나라는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벽에도 하나같이 포인트가 있고 인포와 입구 등등에 무드등을 사용해 은은한 실내 분위기를 연출한 모습입니다.




천안 에이플러스 실내 2
천안 에이플러스 실내 2

옛날처럼 금장, 부처님, 연꽃, 코끼리 이런 마사지하면 전형적으로 떠오르는 촌스러운 이미지가 아닌 그야말로 에스테틱느낌인데요, 비슷한 금액대로 이용한다고치면 아무래도 더 깔끔하고 시설이 좋은 곳으로 가고싶은게 소비자들의 마음이 아닐까합니다. 그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시키는 곳이 바로 에이플러스랍니다.


시설만 좋다고 다가 아니죠? 시설이 좋은건 부가적인 플러스 요점이고 마사지 샵을 가는 이유는 피로를 풀어주기 위한 바디케어를 받는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실력이 좋아야 더 만족할 수 있는 부분인데 여기는 한분 한분 정성스러운 케어를 해드리기 때문에 힐링받고 간다는 느낌을 충분하게 느겨보실 수 있습니다.




천안 에이플러스 쇼파
천안 에이플러스 쇼파

천안 에이플러스 로비 한켠에는 이렇게 큰 쇼파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딥블루톤의 시원한 느낌을 갖고 있는 쇼파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대기가 가능합니다. 어쩜 이렇게 예쁜 색상의 쇼파를 들여다놓으셨는지~ 저도 한 번 앉아보고 싶네요^^


에이플러스가 위치한 곳은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정도 1347번지 201호로 성정동 롯데마트 인근이랍니다. 무료 주차를 지원하고 있으니 자가용으로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분들도 주차 자리와 주차 비용 걱정없이 들려보시기 바랄게요.




천안 에이플러스 복도
천안 에이플러스 복도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예약문의는 낮 12시부터 가능합니다. 마감이나 랜덤 휴무시에는 핸드폰이 꺼져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에이플러스 샵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첫 방문일 경우에 1만원을 할인해주고 있으며, 후기 작성 후 재방문시에도 1만원을 할인해드리고 있답니다.


네이버 카페도 운영중인데 이 카페에 가입할 경우에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리사분들의 출근부 현황까지 일자별로 확인이 가능하시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천안 에이플러스 관리실
천안 에이플러스 관리실

관리실은 이렇게 생겼어요. 정말 고급스러움 그 자체죠? 온열베드와 테이블, 의자, 커튼, 화장대, 락커 등 없는게 없는 공간인데요, 사진에서 보이는 문은 샤워실로 향하는 문입니다. 그 맑은 즉슨 관리실마다 샤워실이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것인데요, 바디케어를 위해서 탈의실에 들려 옷갈아입고, 샤워실에 들러 씻고 나올필요없이 여기서는 한 공간에서 모든것을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관리실 기본 구성도 좋은데요, 자그마한 테이블 및 의자도 있어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캔들을 마련해놓아 실내에서 은은하고 좋은 향기를 맡으실 수 있어요~




천안 에이플러스 관리실 2
천안 에이플러스 관리실 2

이렇게보시면 옷장과 세면대가 더욱 자세하게 보이는데요, 전반적인 구조 자체가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구조로 잘 빠져있습니다. 스웨디시 베드에는 얼굴 부분이 구멍나 있어 불편함 없이 누워있을 수 있고. 화장대에는 각종 스킨 로션을 비롯하여 소모품과 드라이기까지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느 호텔 부럽지 않은 모습입니다.


천안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아로마로 구성은 스웨디시 케어와 서혜부 림프케어, 그리고 페이스 관리입니다. A테라피의 경우 총 70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11만원입니다. A+테라피 코스의 경우 20분이 더 추가된 90분으로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왁싱의 경우 고급 10만원, 중급 7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으며 기타 부위별 왁싱 금액은 따로 문의를 해보셔야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부분입니다.




천안 에이플러스 샤워실
천안 에이플러스 샤워실

샤워실도 깨끗하게 항상 유지되어 있는데요, 아담한 거울이 부착되어 있고, 패키지를 맞춘 샴푸와 바디워시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1회용 바디 스펀지와 칫솔, 치약 등도 있으니 이용하심에 있어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천안 에이플러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예약 방법도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내에 있는 에이플러스 상세 페이지로 접속하실 수 있는데요, 해당 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클릭하시면 바로 예약문의가 가능하니 어렵지 않게 예약하실 수 있고, 건마에반하다 가입 시 회원가로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