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천안 한국인 마사지 가격정보 확인하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천안 한국인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운동을 제대로 하지 못해서 몸이 뻐근하다는 말을 참 많이 듣는 요즘입니다. 헬스장 가기가 쉽지 않아 운동할 곳이 마땅치 않은데요, 그럴때는 갑자기 격한 운동을 하기 보다는 마사지를 통해 근육을 풀어주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들도 부드럽게 근율 풀기 좋은 곳들이니 참고해주세요!




천안 아로나민
천안 아로나민
천안 한국인 마사지 - 아로나민

두정동에 위치해 있는 아로나민은 기존 스웨디시 방식에 지루함을 느끼시는 분들에게 적극 권해드리고 싶은 업체인데요, 색다른 방식을 통해 힐링을 선사하는 곳으로 왁싱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어요. 천안 왁싱 샵 찾는다면 주목해주세요~ 개인별 맞춤관리로 세세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랍니다!


천안 왁싱
천안 왁싱

코로나 방역을 위해 1일 1소독을 한다고하니 안심하고 찾아갈 수 있어요! 전원 20대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고, 피부 자격증이랑 왁싱 수료증도 보유하고 있답니다! 신대초 인근인데요, 무료 주차도 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코스는 감성코스, 하드왁싱+트린트먼트, 스웨디시+왁싱 이렇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건 마사지는 15만원, 왁싱은 12만원입니다~ 트린트먼트 포함! 저는 여기서 스웨디시 받았었는데 정말 색다르고 좋더라고요^^




천안 1인샵 바다
천안 1인샵 바다
천안 한국인 마사지 - 바다

다음은 서북구 성정동에 위치해 있는 바다입니다. 여기는 천안 마사지 1인샵 체제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성정공원에서 도보 5분거리랍니다!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마감시까지인데요, 예약문의는 30분 이른 11시 반부터 가능하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스웨디시가 준비되어 있는데 진한 향기와 더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제가 좋아라하는 곳이에요.


천안 스웨디시 1인샵
천안 스웨디시 1인샵

원장님 실력이 워낙 출중해서 그런지 딱히 부탁을 드리지 않더라도 알아서 척척 신경써서 잘 해주시더라고요. 부드러움이 최강이랍니다! 코스는 A 10만원 60분, B 15만원 90분. C 20만원 120분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특별한 신세계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바다로 방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천안 더벨류
천안 더벨류
천안 한국인 마사지 - 더벨류

마지막은 두정동에 있는 더벨류입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마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건식 스포츠 마사지도 받아볼 수 있어요. 잠시 쉬어가는 곳으로 최고의 행복을 안겨주는 행복 충전소 같은 곳인데요, 지금 첫방문 시 -1만원 할인을 해주고있어요! 그리고 주간에 방문할 시 또 만원을 할인해주는데 시간은 열두시부터 여섯시까지랍니다~^^


두정동 더벨류
두정동 더벨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로 폰이 꺼져있을시에는 마감이나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전원 한국인 여쌤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20,30대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전부다 20대인줄 알았어요 ㅎㅎ 코스는 프로그램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가장 저렴한건 스포츠 60분 5만원이랍니다! 다른 프로그램들도 대부분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는 샵이에요!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린 곳 모두 건마에 반하다를 통해 예약하면 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48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