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마사지 1인샵 특급 정보!


안녕하세요! 마사지 및 뷰티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청주 마사지 1인샵에 대한 특급 정보를 알려드리려고하는데요,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던 입문자분들은 물론! 많이 다녀봐도 도통 만족할 수 있는 수준을 못찾겠다 싶으신분들까지! 충분히 좋아하실곳들로만 선정해왔습니다. 1인샵의 특성상 조용하고 더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잖아요? 이런 장점을 살려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 1인샵 - 태희
청주 마사지 1인샵 - 태희
청주 마사지 1인샵 - 태희

청주마사지 샵 중 첫번째로 추천해드리는 곳은 스웨디시와 센슈얼 전문인 태희라는 샵입니다. 위치는 청주시 강서동 청주터미널 부근인데요, 주차장이 따로 없기 때문에 주변 주차하시거나 맘편하게 대중교통 이용해서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영업시간은 낮 1시 ~ 새벽 2시까지이며 태희 원장님은 한국인 여성분으로 정통 감성마사지 경력이 무려 8년이나 되는 정말 실력자 쌤이시랍니다!




청주 1인샵 태희
청주 1인샵 태희

게다가 아로마 테라피 이수까지 완료하셔서 실력에서도 절대 밀리지 않습니다. 정통 센슈얼 마사지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고민말고 방문해보시기 바랄게요. 노련한 스킬이 듬뿍 들어있는 핸들링을 통해 그야말로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프로그램은 90분짜리 단일 코스로 운영되고 있는데요, 이용 금액은 15만원입니다. 돈이 아깝지 않은 명품 테라피에요^^~!




청주 마사지 1인샵 - 설레임
청주 마사지 1인샵 - 설레임
청주 마사지 1인샵 - 설레임

다음은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센슈얼 전문인 1인샵 설레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고속터미널 부근에 위치해 있으며, 역시 건물 주차는 어렵고 주변주차해야하는 방식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 ~ 새벽 4시로 정말 넉넉하니 예약만 하신다면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청주 1인샵 설레임
청주 1인샵 설레임

감성마사지가 도통 뭔지 모르겠다? 그렇다면 설레임을 방문해보시기바랍니다. 감성마사지를 제대로 느껴보실 수 있는 샵이며, 최상의 테라피로 관리해드리기 때문에 피로감은 물론 스트레스 해소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이 근무중이며 프로그램의 경우 센슈얼 + 서혜부관리 70분 13만원, 90분 15만원, 센슈얼 + 스웨디시 + 서혜부 관리는 110분 20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금액적인 부분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청주 마사지 1인샵 - 다채움
청주 마사지 1인샵 - 다채움
청주 마사지 1인샵 - 다채움

이어서 소개해드릴 곳은 청주 아로마 마사지 1인샵 다채움입니다. 청주시 창원구 오창읍 오창터미널 인근에 위치해있는데요, 여기는 무료 주차가 지원되는 곳이니 맘놓고 자가용으로 방문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 ~ 새벽 2시이고 예약은 필수입니다! 다채움 원장님은 한국 여성분으로 경력 7년의 완전 실력자이기 때문에 실력에 대한 프라이드가 굉장하십니다^^~!




청주 1인샵 다채움
청주 1인샵 다채움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곳이라 피곤한 맘과 몸을 드라마틱하게 풀어주는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실력도 출중해서 불평을 늘어놓을 부분이 전혀 없는 곳이에요. 테라피 코스는 60분 8만, 90분 10만, 120분 12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오늘 추천해드리는 곳들은 전부 마사지 커뮤니티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예약할 시 더욱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배너를 통해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마사지 정보 더 알아보기 ▼

조회수 1,1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