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추천하는 BEST 업소!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서비스, 실력, 시설 등을 바탕으로 BEST 3곳을 선정해왔습니다.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따뜻한 샵에서 테라피 받으며 잠시 쉬어가면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준비해봤는데요, 가끔은 기분전환도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방법으로 나에게 투자하는 것도 힐링하는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하드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하드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하드

베스트 첫번째 업소는 청주 1인샵 하드입니다. 스웨디시 전문 테라피샵으로 진정한 휴식을 누리고 싶으신분들에게 더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품격을 갖춘듯한 인테리어와 VIP 대접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정성스러운 케어를 충분하게 받아볼 수 있어요.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오창읍 구룡리 오창 호수공원 인근으로 무료주차도 지원되는 샵이라 자가용 방문시 주차비나 주차 장소에 대한 걱정이 없겠습니다!




청주 1인샵 하드
청주 1인샵 하드

청주 1인샵 하드에는 두분의 원장님이 계시는데요, 효정, 미소 원장님으로 두분 다 한국인 여성분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이니 참고해주시고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마련되어 있는데요, 림프관리와 각자의 개인 스킬까지 들어간답니다. 시간은 60분이 소요되고 이용 금액은 14만원에 형성되어 있어요!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리쳇테라피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리쳇테라피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리쳇테라피

베스트 두번째 업소는 청주 남성전용 마사지 샵에 속하는 리쳇테라피입니다. 챗바퀴처럼 굴러가는 지루한 일상 속 한줄기의 빛으로 다가오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잠시라도 기분전환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편안하고 연인처럼 믿고 맡길 수 있는 정성 케어가 약속되어 있으며, 샵 시설도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엄선된 관리사분들을 통해 높은 퀄리티를 받기 원하시는분들에게 추천드릴게요.




청주 리쳇테라피
청주 리쳇테라피

청주 리쳇테라피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복대동에 위치해 있으며, 하복대와 촌골사거리 인근에 있어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구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운영되는 곳이에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으로는 스페셜테라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스웨디시 오일 테라피 + 림프관리로 총 관리시간 60분에 10만원이고, B코스는 바디 힐링케어가 추가되고 총 90분의 관리시간이 소요되며 이용 금액은 13만원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달빛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달빛
청주 스웨디시 마사지 - 달빛

베스트 세번째 업소는 달빛인데요, 유일무이 최고의 케어를 자랑하는 스웨디시 & 아로마 마사지 전문 샵입니다. 쾌적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는 공간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 샵이에요. 현재 10회 방문시 60분코스 1회 무료라는 청주 마사지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60분 코스는 13만원 상당입니다.^^




청주 달빛
청주 달빛

청주 달빛의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으로 청주 고속버스터미널 인근이라 접근성도 좋습니다. 주차는 가능하지만 방문 전 미리 문의를 하셔야하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2시 ~ 새벽 3시까지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 구성되어 있네요^^


프로그램은 센슈얼 아로마 + 누루마사지 + 서혜부 마사지가 포함되어 있는 A,B 코스로 준비되어 있으며, 이용금액은 각각 13만원, 18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5,35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