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감동적인 바디케어 받아보세요!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드릴까하는데요, 날씨가 따뜻해진듯하면서도 아직 아침 저녁으로는 많이 쌀쌀합니다. 일교차가 크다보니 감기걸리신분들이 많은데요, 면역력 강화를 통해 이런 질병에 대한 예방을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사지를 받아보시는걸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건강관리는 건강할때 하는게 제일 좋다고들 하는데, 맞는 말입니다. 이미 아프고난 뒤 관리하려고하면 더 힘들기 때문에 사전에 미리미리 해두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좋은거 챙겨먹고 운동 꾸준히 하는것도 좋지만 스트레스 안받게하는것도 정말 도움이 됩니다. 마사지로는 스트레스해소는 물론 노폐물이나 독소 배출에도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도 원활하게 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기분전환에 효과적인데요, 기분이 좋으면 컨디션도 좋아지고 커디션이 좋으면 스트레스도 덜 받겠죠?^^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카운터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카운터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샵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 867-5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신영빌딩으로 들어오셔서 3층으로 올라오면 입구가 바로 보이는데요, 청주 신흥고등학교 바로 맞은편이라 찾기가 수월하실거에요. 빌딩 내 무료주차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이곳의 장점인데요. 요즘 어딜가나 주차하기가 쉽지 않은데 불편하게 멀리 주차해두고 걸어올거 없이 지하에 주차하고 바로 엘리베이터 탑승해서 올라오면 되니 참 편리합니다.


모두 자가용을 통해 방문하는건 아닐테니 대중교통에 대한 설명도 간단하게 도와드릴게요, 동양일보 방향과 럭키아파트 방면 모두 정류장 이름이 신흥고등학교이기 때문에 여기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버스정류장이 멀지 않으니 하차하면 바로 건물이 보이실거에요. GS25쪽에 있으니 위치를 모르겠다면 편의점 위치를 참고하여 찾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실내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실내

라임테라피는 오전 10시부터 오픈을 하는데요, 이른 시간에 영업을 시작하기 때문에 오전에 비교적 시간이 한가하신분들은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더 좋을거같은데요, 마감은 새벽 6시랍니다. 주말에도 영업하는 연중무휴 샵이기 때문에 공휴일이나 주말 상관없이 원하는 날짜에는 언제든 방문해보실 수 있답니다.


보통 9시 출근해서 6시에 퇴근하시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실텐데요, 마감 시간이 8시, 9시 정도이면 퇴근시간 차막히는거 감안하고, 저녁식사도 감안했을때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시간은 아닌데 여기는 차가 막혀도, 야근을 해도 여유있게 방문할 수 있다보니 이런 메리트 때문에 찾아주시는분들도 많다고 하네요.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대기공간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대기공간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는 실내도 굉장히 멋스러운데요, 우선 넓은 공간이 눈에 띕니다. 답답하게 좋은 샵이 아니라 충분히 공간이 나누어져 있는 곳이에요. 로비에 카운터 따로 대기공간 따로 잘 구성되어 있고, 전체적으로 따뜻한 조명이 들어가 있어 실내가 굉장히 아늑하고 안락해보입니다. 편안한 분위기라서 그런지 긴장도 잘 풀리고 여유있는 마음으로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을듯 합니다!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쌤들로 코스 수료를 완료하셔서 실력도 출중하시고 무엇보다 손님 대하는 서비스가 좋은 곳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재방문률도 굉장히 좋다고 하는데요, 최고의 실력을 통해서 고품격 관리를 선사한다고하니 제대로 된 마사지 받고싶으신 분들에게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관리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관리실

관리실도 대박입니다! 방마다 냉난방 당연히 가능하고 엄청 넓게 되어 있어요. 관리 베드 이외에 테이블과 의자가 두개씩이나 들어가는데도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굉장히 넓게 남아있습니다. 보통 관리실은 베드 하나만 들어가는 공간으로 꾸며져있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엄청 넓게 되어 있어서 그런가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답니다.


후기를 살펴보면 대부분 시설이 깔끔하고 관리사분들이 친절하며, 관리도 잘한다는 평이 대부분이고 그래서인지 자꾸만 찾게된다고 하는데요, 언제 어떤 시간에 방문해도 피곤한 내색없이 열심히 관리해주신다고 합니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관리실 2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관리실 2

다른방도 넓은건 마찬가지인데요, 여기는 아예 쇼파가 들어가 있네요. 쉬어가는 공간으로도 제격이고 관리베드 역시 깔끔해서 위생적인 불쾌함 없이 테라피를 즐길 수 있을 듯 합니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에서는 아로마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40분에 8만원, 60분에 11만원, 90분에 14만원으로 금액대가 책정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는 발 마사지도 받아볼 수 있는데요, 우리 몸에서 가장 피로를 많이 느끼는 부위 중 하나인 발. 따로 관리해보신적 있으신가요? 가끔 족욕과 함께 이렇게 발 케어를 받아주시면 정말 피로회복에 도움이 많이 되실거에요. 여기서는 50분에 5만원으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샤워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 샤워실

샤워실은 블랙 앤 화이트 톤으로 꾸며져 있고 역시 깔끔해요! 샤워에 필요한 샤워용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오실건 없고, 드라기이나 빗 같은 것들도 다 구비되어 있으니 편안하게 방문해주시면 된답니다!


청주 율량동 라임테라피에 대한 소개는 이쯤에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샵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상세 페이지에 접속 후 다양한 후기와 상세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예약 가능한 번호도 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62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