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청주 최저가 마사지 베스트 확인!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8일


안녕하세요! 뷰티 및 마사지 정보를 제공하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청주 최저가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날이 조금씩 풀리면서 몸도 개운해지길 바라는 분들이 많은것같은데요~ 요즘에는 가성비나 가심비 모두 중요한 시대이기 때문에 확실하게 만족하실 수 있는 곳들로만 준비해보았습니다!




청주 최저가 마사지  - 드보떼
청주 최저가 마사지 - 드보떼
청주 최저가 마사지 - 드보떼

첫번째 추천 업소는 청주 강서동에 있는 드보떼라는 업체로 피로와 스트레스로 쌓인 지친 심신의 힐링을 불어넣어줄 곳으로 특별한 테라피스트들의 섬세한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전문이며,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마사지 할인 정보를 찾아들어오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관리사별 첫타임과, 네이버 카페에 후기 작성, 생일, 군인, 2인이상 동반할인 등 진행하는 종류가 많으니 가성비 있게 할인가 받아서 이용해보세요~




청주 드보떼
청주 드보떼

청주 드보떼의 자세한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2순환로 1256 (강서동 527) 강서 밀레니엄타워이며, 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근처라 도보 1분으로 접근할 수 있어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 관리사님들이며 테라피 코스 수료로 실력 또한 갖추고 있는 쌤들이랍니다! 여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니 참고하세요!


프로그햄은 40분 8만원, 60분 11만원, 90분 14만원으로 형성되어 있고 개별룸 내 전용 샤워시설까지 완비되어 있어 정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샵이랍니다^^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생각이나서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생각이나서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생각이나서

두번째로 추천드리는 업소는 생각이나서라는 감성적인 이름을 갖고 있는 샵인데요, 청주 한국인 마사지 업소로 전원 한국인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20대 후반이시고 경력 평균 3~4년입니다! 최고의 관리를 통해 힐링받을 수 있어 인기가 좋은 곳인데요, 샵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청주 생각이나서
청주 생각이나서

청주 생각이나서 업체의 주소는 충청북도 청주시 복대동 지구대 인근이고 건물주차가 불가하여 주변 주차를 하셔야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3시까지이고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 서혜분 40분 8만원, 스웨디시 + 센슈얼 + 서혜부 60분 11만원, 그리고 같은 종목 90분은 13만원에 금액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여신강림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여신강림
청주 최저가 마사지 - 여신강림

세번째 추천 업소는 청주 1인샵 여신강림으로 스웨디시와 아로마 전문 샵이랍니다. 20대 한국인 관리사를 통해 부드럽고 개운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서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좋은 힐링을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위치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고속버스터미널 도보 3분거리이며 여기도 건물 주차는 어렵고 주변 주차를 이용하셔야합니다!




청주 여신강림
청주 여신강림

청주 여신강림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4시까지이며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전원 20대 한국인 여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아로마&건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60분 14만원, 120분 28만원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한가지가 아닌 3가지 종류의 프로그램을 모두 경험하실 수 있어 막상 받아보시면 금액이 비싸게 느껴지시지 않으실거에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기 ▼

조회수 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