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파주 웰빙스웨디시 시설 및 정보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파주 웰빙스웨디시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금촌동에 위치한 곳으로 파주시청 인근이라 접근성도 매우 좋구요, 감성 테라피 전문인 곳으로 고객님들에게 충분한 힐링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위치, 가격정보, 인테리어, 관리사, 영업시간 등등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내부
파주 웰빙스웨디시 내부

우선 내부에 들어서면 벽면에 거대한 코끼리 얼굴이 걸쳐져 있는데요, 이 테라피샵만의 아주 특별한 심볼같은 인테리어 소품입니다. 샵은 전체적으로 친근하면서 안락하게 꾸며져 있고, 푸른빛 조명과 우드로 꾸며져 있는 모습이랍니다.



파주 웰빙스웨디시 내부 2
파주 웰빙스웨디시 내부 2

그리고 이렇게 로비 중앙에는 테이블과 쇼파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대기하거나 관리가 끝난 후 잠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쇼파가 참 편해보이죠? 한쪽 벽에는 정수기랑 각종 티, 커피도 준비되어 있으니 마음껏 마실 수 있습니다.



파주 웰빙스웨디시 복도
파주 웰빙스웨디시 복도

그리고 여기는 관리룸이 꽤 다양한데요, 복도에서 보이는 방만해도 4개정도네요.벽면이랑 복도 끝에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꽤나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는데 테라피 샵의 특성을 잘 보여주고 있죠? 여기는 스포츠와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 모두 가능합니다!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여기는 스웨디시나 아로마를 받아볼 수 있는 관리실인데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코스 중 스웨디시에 대한 설명을 드리자면 센슈얼까지 포함되어 있는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총 45분이 소요되고, 금액은 7만원입니다. B코스는 총 1시간이 걸리고 이용금액은 9만원입니다. 그리고 C코스의 경우 한시간 반이 소요되고 금액은 12만원에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2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2

이번 관리룸 역시 아로마 및 스웨디시 등 오일관리가 이루어지는 관리실인데요, 가운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아담하지만 답답하지 않게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는 살짝 붉은 빛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모습인데요, 벽은 사각형 무늬를 입체형식으로 교차해둬서 지루하지 않은 느낌이네요.


그리고 관리 베드의 경우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있는데요, 사용 즉시 청소가 이루어지니 청결적인 부분에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한 쪽 벽에는 시계도 달려있으니 따로 시간 체크를 안하고 들어가도 시계를 보면서 언제든지 체크할 수 있어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3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3

다음은 건식 마사지를 받을 수 잇는 관리실이랍니다. 아까랑은 베드가 많이 다르죠? 오일이 필요없는 마사지 종류이기 때문에 따로 방수포 같은것도 없는데요, 친구 및 지인이랑 동시 관리도 가능하게끔 해둔 공간입니다. 혼자 받고 싶을땐 커튼을 내려주면 되니까 프라이버시에 대한 문제는 없으시답니다!


건식으로는 스포츠 마사지가 있는데 총 1시간이 소요되며 금액은 6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확실이 스웨디시 마사지에 비해서는 저렴한 금액대입니다. 그리고 베드가 정말 푹신해보이는데요, 건식은 강한 압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베드가 푹신하지 않으면 등이 아파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4
파주 웰빙스웨디시 관리실 4

여기는 스포츠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또 다른 관리실이랍니다. 방금 보여드린 곳 보다는 더 아담한데요, 오로지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딱 1인용 공간이기 때문에 가능한것인데요, 역시나 청결관리도 잘 되어 있고, 환기를 시킬 수 있는 창문이 조그맣게 있기 때문에 사이즈가 아담해도 답답함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파주 웰빙스웨디시 마사지 업체의 위치는 경기도 파주시 시청로25 광우프라자 4층인데요, 무료주차도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장이나 주차비용을 걱정하지 않고 방문하실 수 있는 메리트가 있답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이 24시간 영업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만 하신다면 새벽 일찍이나 늦게, 아침, 점심, 저녁 등 원하는 시간에 방문하실 수 있어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샤워실
파주 웰빙스웨디시 샤워실

탈의실 안에는 샤워실도 마련되어 있어서 관리 전 후로 깨끗하고 개운하게 씻을 수 있습니다. 탈의실도 사진으로 보시는바와 같이 정말 깨끗한데요, 락커룸은 열쇠로 잠금 장치가 설치되어 있어서 분실에 위험도 거의 없습니다. 그리고 수건이나 소모품들 역시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로션같은 것들도 다 마련되어 있어서 그냥 맨몸으로 오시면 됩니다!


관리사분들의 경우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나이는 20대 후반부터 30대 초반까지 노련한 실력을 갖고 있는 선생님들이랍니다.



파주 웰빙스웨디시 실내
파주 웰빙스웨디시 실내

파주 웰빙스웨디시에서는 현재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스웨디시 주간할입니다. 따라서 다른 마사지 종류는 해당이 안되기 때문에 이 점 꼭 알고계셔야합니다. 조건은 오후 6시 이전 방문시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 1만원 할인이랍니다!


주간 중 쉬는날이 있으신분들이나 월차, 연차를 사용하시면서 겸사 겸사 방문하는것도 좋은 생각인거같은데요, 쉬는날 열심히 돌아다니는 것도 너무 좋지만 한번쯤은 자신을 위한 휴식을 취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파주 웰빙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직접 방문하고 싶으신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업체의 상세 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기바랍니다. 그 밖에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에 올라와 있는 전국 업체의 정보 및 금액, 후기를 찾아보실 수 있고, 여러가지 이벤트나 할인 소식을 접해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4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