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마사지는 물론! 스크럽까지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에 대한 소개로 시작해볼까하는데요, 여기는 마사지부터 스크럽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샵으로 로드샵이고 남여고객은 물론 커플들의 방문까지도 환영하는 곳이랍니다! 언제나 맘과 몸이 따뜻해지는 테라피 코스를 통해서 정성을 다해 고객을 귀빈으로 모신다는 다짐이 있는 곳이니 믿고 방문해보셔도 좋을듯합니다!


현재 주간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곳이라서 주간에 방문하실 경우에는 기본 이용금액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상세하게 알려드리자면 주간 오전 11시 ~ 오후 5시까지 관리를 받는다면 1만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도 환영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실내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실내

더퀸테라피 내부는 깔끔 모던 그자체로 꾸며져 있습니다. 남녀 모두가 찾는 곳이기 때문에 어떠한 한 성별에 치우쳐서 인테리어를 하기보다는 남녀 모두 호불호가 갈리지 않을 정도의 무난한 인테리어를 하신것 같은데요, 일단 내부가 넓고 깔끔해서 이용할 맛이 나는 곳입니다. 요즘에는 데이트코스로 이렇게 같이 마사지를 받으러도 많이들 다니신다고 하네요.


일반 마사지샵과는 다르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곳으로 카운터를 통해 예약 현황에 대한 확인을 받아 입장하고 손소독과 열체크는 필수로 진행하고 있으니까 안심하셔도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음료 냉장고가 있어 시원한 음료가 제공되기 때문에 관리 전 갈증부터 해소할 수 있어요.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카운터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카운터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는 스웨디시 기반으로 스크럽이나 슈테라피, 미백까지 함께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주소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090-3 M메가타워 503호 입니다. 주차권 지급하는 곳이라서 편하게 자가용끌고 해당 건물에다가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탄 뒤 5층으로 올라와서 503호를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바로 옆에 CGV 평택소사점이 있어서 찾기가 쉬운 곳인데요, 버스를 이용해서 오시는분들은 배꽃마을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해서 소사벌중심상가, CGV 평택 소사점에서 하차하시고 바로 뒤에 보이는 메가커피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기 때문에 1분안에 건물 내부로 들어오실 수 있어요^^


그리고 반대편 버스는 효성아파트2단지앞방면으로 가는 버스일텐데요, 역시 동일한 정류장 이름이지만 번호가 15341로 다르기 때문에 주의하셔야합니다! 여기서 내리면 위쪽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있는 건물 앞 횡단 보도를 건너서 아래로 조금만 내려오시면 바로 도착해보실 수 있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휴게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휴게실

더퀸테라피만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이렇게 손님들을 위한 휴게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인데요, 9명 이상도 거뜬히 수용할 수 있을만큼 넓게 준비되어 있어요. 주로 일찍오신분들이 관리 시간이 될때까지 기다리는 장소로 쓰이는데요, 로비가 아니라 이렇게 따로 공간이 준비되어 있으니까 더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그 다음날 새벽 4시까지 이어지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사전에 미리 전화 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렇지 않으면 한참을 기다려야하거나 헛걸음을 하는 일이 생길지도 모르기 때문인데요, 전화시 꺼져있는 경우라면 이미 그날의 예약이 마감 되었거나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이니 다음날 다시 문의해보셔야합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복도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복도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는 규모가 큰 샵이라서 이렇게 복도 양쪽으로 관리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1인실도 완비되어 있으며 룸안에 개별 샤워실이 있는 구조라서 이용이 정말 편리하고 프라이버시 존중이 되어 잡음이 생길리가 없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관리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관리실

1인실의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화장실과 바로 붙어있는거 보이시죠? 룸 공간도 좁지 않아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준비된 프로그램은 테라피코스, 브라질리언왁싱, 패키지 코스인데요, 테라피부터 설명드리도록하겠습니다.


우선 B1 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9만원, B2코스는 80동안 진행되고 금액은 11만원이며 스웨디시와 슈, 바디스크럽, 그리고 미백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관리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관리실

다음 브라질리언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초급은 남 8만, 여5만원이고, 중급은 남 10만, 여 6만원입니다. 고급왁싱의 경우 남 12만, 여 8만원이고 케어는 남자 5만원, 여자 4만원인데요, 케어에는 스크럽과 탄력, 미백, 성장지연이 포함됩니다.


패키지 코스는 테라피와 왁싱을 한 번에 받는 코스로 P1은 스웨디시 60분에 바디스크럽, 초급왁싱 구성이고 금액은 16만원입니다. P2는 스웨디시 60분에 바디스크럽, 미백, 중급왁싱 구성으로 금액은 20만원, P3는 스웨디시 60분에 슈, 바디스크럽, 미백, 고급왁싱 구성으로 22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샤워시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 샤워시설

모든 금액은 현금가 기준으리지만 카드도 가능합니다! 대신 회원가와 할인가가 제외되기 때문에 금액을 문의해보셔야하고 관리사쌤 입실시간부터 카운팅 되는데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나이는 전부 20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설도 이렇게 넓직한데요, 대부분 방안에 샤워실이 있을 경우라면 부스로 조그맣게 마련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서는 화장실과 샤워실을 합쳐둔 모습으로 공간도 굉장히 넉넉하고 바디워시나 샴푸, 린스 이런것들도 준비되어 있으니 걱정안하셔두 된답니다.





평택 비전동 더퀸테라피의 상세 정보 및 예약 번호가 궁금하시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0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