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명품이란 이런것!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섬세한 손길을 통해서 열심히 일하신분들의 피로를 풀어드리고 단비같은 힐링을 선사하는 곳으로 고객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풀어줄것을 약속한다고 합니다. 들려보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것 같은데요, 어떤 곳인지 상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실내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실내

먼저 VIP스웨디시가 있는 위치부터 설명드릴게요. 여기는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113-10 (효원로265번길 36) 4층에 있습니다! 로드샵이구요 무료 주차도 가능한 곳이에요. 수원에서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인계동은 늘 사람이 많아 복작복작한데요, 그래서 주차가 쉬운편은 아니랍니다. 건물에 주차장이 없을시 골목이나 갓길에 주차하기도 어려워서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는분들도 많은데 여기는 무료 주차를 지원하는 곳이라서 차 갖고 오실분들도 걱정 없으시겠어요!


그리고 수원시청역에서 8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2분거리에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오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그리고 CGV 동수원에서도 도보로 2분거리라 영화 한 편 보고 오시는분들도 꽤나 많은듯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인계동은 상권이 엄청 활성화되어 있으니까 주변에서 밥을 먹거나 카페를 들렸다 오는 등 하루의 끝을 장식하기 위해 오는 분들이 대부분이라고 하십니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복도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복도

그리고 버스를 타고 오시는 경우에는 수원시청역3번출구 방면으로 가는 버스 탑승 후 03090 수원시청역8번출구,씨네파크,헌혈의집 정류소에서 하차하여 동수원 CGV쪽으로 내려와 코너를 끼고 돌면 바로 다음건물이에요! 건물에 윈스의원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헷갈릴 수 없는 거리이니 안심하고 발문해보세요^^


뉴코아아울렛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셨을 경우에는 03091 수원시청역9번출구. 국민연금공당에서 하차하신 다음 한국씨티은행 앞에 있는 횡단보도를 건너서 아까와 같은 방법으로 가시면 금방 도착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영업시간은 오전 12시부터 시작해서 다음날 새벽 2시까지입니다. 그러니 점심시간에 잠깐 시간을 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많으시다고하는데요, 주변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막간의 타임을 활용해서 힐링하고 가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점심에 이렇게 바디 케어를 받아주면 오후를 좀 더 활기차게 보낼 수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오늘처럼 빨간날일 경우 회사도 안가겠다~ 제대로 힐링해보자하고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공휴일이나 주말까지 쉬는 곳이라고하면 시간을 잘 내지못하는분들의 경우 방문이 어려운데 이곳은 연중무휴라서 언제든 방문하실 수 있고, 예약전화는 1시간 빠른 오전 11시부터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하세요~!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 관리실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베드가 마련되어 있고 여러 장식품들이 실내를 더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있는 모습인데요, 푹신한 베드에서 감성적이고 섬세한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의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기분전환까지! 이게 바로 소확행이 아닐까합니다^^


여기서 받아볼 수 있는 마사지 종류는 스웨디시가 유일한데요, 총 세가지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나 하나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기본적인 코스인 에이코스는 총 한시간동안 바디 케어를 받을 수 있고, 이용 금액은 9만원입니다.


그리고 비코스는 30분이 더해진 코스로 총 한시간 삼십분 동안 바디 케어를 받아볼 수 있고 금액은 11만원입니다. 마지막 씨코스의 경우 총 두시간동안 길고 여유있게 힐링을 받을 수 있는 코스로 이용 금액은 15만원입니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관리실

맨아래 하단 배너를 통해 접속할 수 있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 반하다를 이용하시면 해당 금액에서 1만원이 할인된 회원가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브라질리언 왁싱도 가능한데요, 요즘에는 청결적인 부분과 다양한 이유로 남성분들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많이들 받고 있다고 합니다. 전문 피부샵을 찾아가기에 용기가 부족하시다면 여기서 받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한데요, 브라질리언 왁싱 가격은 10만원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샤워실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좋은게 이렇게 방마다 샤워시설이 완비되어 있어서 모르는 사람과 함께 샤워실에서 마주칠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다른 샵들보면 바쁜 시간대면 자리도 없는데 샤워실로 밀어 넣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1인 1실, 1샤워실이라 그럴 걱정없이 이용해볼 수 있겠습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고,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받은 분들이라 실력도 출중하시며, 꼼꼼하고 정성스러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입실 ~ 퇴실 시간이 아닌 순수 관리시간을 기준으로 시간 측정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꽉채운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오늘 소개해드린 수원 인계동 VIP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드셨나요? 위에서 말씀드린 회원가 혜택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상세 페이지를 통해 후기는 물론 예약 가능한 번호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30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