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현재 첫방문 이벤트중!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반갑습니다 찐망고 인사드려요! 이번 시간에는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사지 샵이 활성화되면서 역근처에도 정말 많이 생겨났는데요, 주 타겟층은 직장인으로 지하철로 출퇴근하며 오며가며 쉽게 접할수도 있고, 위치적인 메리트도 있기 때문에 역세권이라는 장점을 갖추고 영업을 진행하는 곳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샵이 있기 때문에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겉보기에는 다 비슷비슷해보여도 막상 들어가보면 시설이 안좋다거나 말이 안통하는 관리사분이 있다거나 실력이 안좋다거나 혹은 비용이 너무 비싸다거나하는 단점들이 발견될 수 있는데요, 이왕 가는거 마음에 드는 곳으로 가야하니 오늘 소개해드리는 라니테라피의 정보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실내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실내

라니테라피는 손님은 물론 관리사분들을 위해서 화학성분이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 성분의 오일기도 전혀없는 수용성 제품을 사용해 바디 테라피를 진행하는 곳으로 케어 후에는 샵 내부에 마련되어 있는 테이크아웃 카페가 있어 커피까지 편하게 드시다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자체 방역을 매일같이 실시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서 인테리어도 정말 세련되고, 깔끔하게 연출되어 있어요. 마사지 샵이라기보다는 고급스러운 부띠끄에 와있는듯한 기분도 드는 곳인데요,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의 깔끔한 인테리어고 그레이 색상으로 톤을 맞춘 모습입니다. 쉬어갈 수 있는 공간과 카운터도 분리되어 있어요.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실내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실내

여기가 바로 쉬어갈 수 있는 휴게 공간인데요, 쇼파와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한 상담도 이곳에서 진행되기도합니다. 설문지를 통해 원하는 관리와 주의사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렇게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곳이라서 조금 더 전문적인 바디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라니테라피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코오롱싸이언스밸리 1차인데요, 무료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특별한 불편사항없이 편하게 오고가길 수 있습니다. 역근처에는 항상 주차자리가 없어 골치아팠는데 여기서는 주차는 물론 주차비용에 대한 걱정까지 하지 않을 수 있어서 좋을듯합니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복도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복도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마사지 샵에 지하철로 방문할 예정이시라면 구로디지털잔지역에서 내려 3번출구로 나오신다음에 앞 골목을 따라 쭉 내려오면서 위트러스트카페를 지나 큰길까지 내려오시면 코오롱싸이언스밸리 건물이 나오실거에요!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1층에 올리브영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버스를 타도 오시는 경우에는 한국산업단지공단 방면으로가는 버스 탑승 후 구.사조참치에서 하차하신다음 길따라 쭉 올라오시고 GS편의점을 지나 조금 더 오시면 마찬가지로 올리브영이 있는 건물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 그 건물로 들어가시면됩니다!


반대편 구로디지털단지역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타셨을 경우에는 고용노동부관악지청. 이마트구로점에서 하차하신뒤 바로 길을 건너 위쪽 방향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해당 샙이 있는 건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관리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관리실

라니테라피 관리실은 포근함 그 자체입니다. 룸도 넓어서 전혀 답답하지 않고 여기서 환복까지 모두 해결해볼 수 있어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데요, 관리룸에는 관리시 필요한 용품들 외에는 두고있지 않기 때문에 거슬리는 것도 없습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로 오래동안 영업이 이루어지는 곳이니 시간에 대한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분들의 경우 6시 정시에 퇴근하면 몰라도 조금만 야근을 해도 8~9시는 기본이기 때문에 이 시간에 피로 풀기에 마땅한곳이 솔직히 많지 않습니다. 보통의 에스테틱은 대부분 8~9시면 문을 닫기 때문인데요, 여기는 새벽까지도 장사를 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방문해보실 수 있어요~!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관리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관리실

그리고 여기서 근무하시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이신데요, 마사지 샵에는 크게 태국, 중국, 한국 관리사분들이 있습니다. 다국적관리사분들이 있는 곳은 비교적 비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소통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어서 선호하지 않는분들도 많은데요, 그런분들은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로 오시기 바랍니다. 전원 모두 20대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어서 불편함 없으실거에요!


라니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있는데요, 해당 카페를 통해서 출근부나 이벤트 등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사전 정보 파악으로 용이하답니다. 어떤 관리사분들이 출근하는지와 더불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무엇이 있고, 주의사항은 어떻게되는지 등 알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파우더룸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 파우더룸

라니테라피에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A코스 40분 6만원, B코스 60분 8만원, C코스 90분 11만원입니다. A코스의 경우에는 주간에만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코스로 오전 11시부터 낮 2시까지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문의가 가능한데요, 구로 구디역 라니테라피의 카카오톡 주소 및 상세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배너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 후기도 함께 보실 수 있어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1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