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역세권 마사지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금일은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타이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볼까 하는데요, 요즘 힐링을 위해서 마사지 샵 찾아다니시는분들이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한두푼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자주 찾아가기에는 금액적으로 부담스러운것도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곳 위주로 찾아다니시는분들도 있지만 실력이나 서비스와 같은 부분에서 퀄리티가 떨어지니 막상 선택이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리는 태국왓포는 실력과 서비스를 겸비하면서도 금액은 저렴한 곳이라는 곳을 강조해드리고 싶은데요, 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샵을 찾는분들에게는 아쉽지난 이 곳은 한국관리사분들이 없는 샵으로 전원 태국인 관리사분들로만 이루어져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실내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실내

태국왓포 아로마 마사지 샵의 실내 모습입니다. 시원해보이는 블루톤 벽지가 인상적인데요, 태국 현지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식품들이 곳곳에 있어서 그런지 이국적인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곳입니다.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남녀 불문하고 편하게 찾아갈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무엇보다 실력파 힐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곳이라서 완벽한 힐링을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고급스럽거나 세련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친숙하고 편안한 분위기라 긴장도 빨리 풀리게 되는 샵인데요, 바디 테라피는 긴장이 풀린 상태에서 받아야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릴렉스되는 안정을 느껴보신다면 더 만족할 수 있는 바디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카운터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카운터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마사지 샵의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상동 534-2 상동프라자 306호 입니다. 상동역 6번출구에서 도보 1~ 2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초 역세권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손님분들의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특히나 지하철로 움직이시는분들은 더 편한 위치인데요, 출구로 나와 보이는 국민은행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만약 버스를 타고 오셔야하는 경우라면 상동역 3번출구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 후 상동역6번출구.세이브존 정류소에 하차하셔서 뒤편으로 보이는 상동프라자 건물로 들어가면 됩니다!


그리고 써미트빌, 진달래마을 방면으로 향하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라면 상동역 7번출구.세이브존에 하차하셔서 맞은편으로 건너가신뒤 마찬가지로 국민은행, 상동프라자 건물로 들어가셔서 3층으로 올라와 306호를 찾으시면됩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대기공간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대기공간

이렇게 대중교통이 용이하기 때문에 지하철이나 버스 등으로 방문하시는걸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자차로 오실 경우에 주차가 무료로 지원되는 곳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주차는 부분 유료로 책정이 되는데요, 이부분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을 원하신다면 샵으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역세권이라 대중교통의 편리함은 있지만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고 차도 많아서 자가용으로 방문하신다면 교통 혼잡을 생각하시고 여유있게 출발하셔야할거같아요. 영업시간은 365일 연중 무휴로 운영되고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아주 늦게까지 운영이 됩니다! 새벽 시간대에 방문하실분들은 자차로 오시기가 더 편하시겠어요^^ 아무래도 사람이 없는 시간대는 자가용 이용이 수월하죠~!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관리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관리실

손님들을 위한 대기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혹시 예약 시간에 비해서 빨리 도착했거나 사정에 의해 잠시 기다려야할때 서서 기다리면 뻘줌하기도하고 다리도 아픈데 여기는 긴 쇼파를 가져다놔서 뻘줌할거 없이 편하게 쉬면서 기다릴 수 있답니다.


관리실도 1인실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는데요, 관리 방식에 따라서 베드가 달라집니다. 위 매트 형식은 타이나 건식 마사지에 주로 사용되는데요,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쿠션감이 있어서 이 역시 편안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마사지 샵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타이와 아로마 그리고 크림 마사지입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1인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1인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관리실은 베드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아로마나 크림 등 습식 마사지 종류에서 대부분 사용되는 베드로 쿠션감이 좋아 포근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그럼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이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우선 타이 마사지의 경우 60분에 삼만원, 90분에 4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한국인 마사지사가 있는 샵에 비해서 절반은 저렴한 수준이랍니다. 정말 피로를 풀고 시원하고 개운한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타이마사지를 추천해드려요.


그 다음 아로마마사지는 60분에 4만원, 90분에 5만원으로 타이에 비해 1만원씩 높은 가격대가 측정되어 있는데요, 부드럽고 섬세한 마사지를 받고싶다면 아로마 마사지로 선택해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크림마사지는 60분에 4만원, 90분에 오만원으로 아로마와 같은 가격이지만 일시적으로 할인하고 있는 할인가이기 때문에 이렇게 저렴할때 얼른 받아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샤워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샤워실

케어 후 몸에 남아있는 크림이나 오일기를 제거하기 위해 필요한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는 상태로 샤워실 필요한 비누, 바디워시 그리고 머리도 감고 나가실 수 있게 샴푸 린스 등도 준비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하고 개운하게 퇴실하실 수 있는 곳입니다.



부천 상동역 태국왓포 아로마 마사지 샵의 소개가 마음에 드셨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상세 페이지 및 예약 번호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0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