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기분전환 확실한 곳!


안녕하세요! 찐망고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업소에 대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빠져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란다는 말씀부터 드리고 싶은데요, 그만큼 매력적인 곳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라는 것은 세계 3개 마사지 중에 하나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서양에서는 이미 가장 이상적인 유형으로 꼽히는 마사지 종류이기도 합니다.


온몸의 교감 세포를 자극하면서 혈액순환을 활발하게하고 아로마보다 훨씬 더 부드러운 손길을 통해 스트레스 해소는 물론 진정 효과에 많은 도움을 줍니다. 달콤 스웨디시에서는 기존 스웨디시보다 더욱 업그레이드 된 기술을 통해 마치 구름위에 떠있는듯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만큼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던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서 이 맛을 잊지 못하고 재방하시는분들도 정말 많습니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실내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실내

달콤 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실내부터 보여드릴게요, 우선 현관문을 열고들어오면 왼쪽으로 바로 카운터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예약자 이름을 확인할 수 있고 그때 그때의 관리 현황도 파악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정수기가 마련되어 있어 커피나 물은 셀프로 준비해마실 수 있게 해두었는데요, 별도의 대기 공간은 없기 때문에 예약을 꼭 하시고 시간에 맞게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으로 삼각지역 1번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아주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이태원은 주차비 비싸기로 소문나 있어서 자차 이용하기가 부담스러운데 여기서는 무료 주차를 지원한다고하니 주차비 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겠습니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족욕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족욕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24시간 운영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찾아올 수 있다는 메리트가 존재하는데요, 미리 전화로 시간만 맞추면 아침이나 낮, 저녁, 밤, 새벽 할것없이 언제든지 방문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정말 크게 와닿는 부분입니다. 24시 마사지 샵이 요즘에는 많이 안보이는 추세인데 이태원에서 24시 찾는분들이면 여기가 정말 딱이겠어요.



여기서 만나볼 수 있는 과리사분들은 전원 20대 여성 쌤들입니다. 단 모두 한국분들은 아니구요, 한국분이랑 라오스분들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한국 관리사 코스는 따로 마련되어 있으니 한국인분들에게 관리를 받고싶다면 미리 한국인 코스로 예약을 하셔야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이렇게 족욕을 받을 수 있는 코너도 아담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족욕은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고 원활한 혈액 순환을 돕기 때문에 테라피 전에 받으면 더욱 좋다고 하네요!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복도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복도

달콤스웨디시의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와 아로디시 그리고 추천코스, 아로마, 포핸드, 한국관리사 이렇게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 먼저 스웨디시는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에 형성되어 있는데요, 125분의 경우 릴렉스관리와 T테라피, 스웨디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음 아로디시는 두바이 상류층에서 예전부터 전해져오던 마사지 종류 중 하나라고 하는데요, 아로마의 시원함과 스웨디시의 부드러움이 합쳐진것으로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손길을 느낄 수 있는 코스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용금액은 65분 6만원, 95분 8만원, 125분 11만원인데요, 125분의 경우 릴렉스관리와 T테라피, 아로디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1인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1인실

달콤 스웨디시의 추천 코스는 100분자리로 스페셜 오일이 무료이며 진정팩도 무료로 들어갑니다. 건식 30분과 T테라피 그리고 아로디시 70분이 속해있는데요, 건식으로 인한 시원함과 아로디시의 부드러움까지 모두 느껴볼 수 있는 코스로 괜히 달콤만의 추천코스가 아닙니다. 이용 금액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로마는 65분 5만원, 95분 7만원, 125분 9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포핸드는 총 2분의 관리사분들이 함께 관리해주는 코스로 스웨디시와 아로디시 중 고르실 수 있고 금액은 65분에 11만원, 95분에 14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2인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2인실

다음 한국인 관리사 코스의 경우 65분 8만원, 95분 10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랄게요. 관리실은 깔끔한 구성으로 되어 있는데요, 1인실과 2인실이 있으며 중간문을 닫았을때 1인실로 프라이빗한 이용이 가능하게했습니다. 그리고 별도의 탈의실 없이 관리실 안에서 환복을 해결할 수 있어서 편한데요, 락커룸도 준비되어 있으니 짐 보관도 문제없습니다!


2인실이 준비되어 있다는것은 지인이나 친구 등 두명이서 함께 방문하여 같이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소리인데요, 지친 하루의 끝을 친구나 동료와 함께 마사지 받으며 스트레스도 풀고 활력도 불어넣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샤워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샤워실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오일이 베이스되는 관리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이렇게 샤워시설도 완비되어 있는데요, 샤워할때 필요한 수건이라던가 바디워시, 샴푸 등 다양한 소모품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걱정없이, 그리고 따로 가져와야하는것 없이 편하고 개운하게 씻고 나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용산 이태원 달콤스웨디시 마시지샵에 대해서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았는데요,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 상세 페이지 접속 후 더 많은 내용과 후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6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