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감성으로 승부하는곳!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안산 고잔동 미소테리피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소테라피는 감성 슈테라피 전문으로 안산에서 꽤나 소문나있는 곳인데요, 요즘에는 어떤 힐링을 할 수 있느냐가 큰 관심거리인거 같은데 그중에서도 큰돈 들이지 않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되고 가까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마사지가 인기입니다. 특히나 타이와 스포츠같은 건식이 아닌 아로마, 스웨디시, 슈테라피 등 감성적인 테라피가 단연 인기입니다.


그래서 실제로 마사지를 받아보지 못하신분들도 있지만 감성테라피에 대해서 모르는분은 많지 않은데요, 그만큼 대중적으로 자리잡았다는 이야기가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급하는곳도 굉장히 다양하고 많아졌는데요, 업소가 많아짐에 따라서 소비자들의 고민의 폭도 커졌습니다. 오늘은 어떤 마사지 샵에 가야할지 모르는분들을 위해 감성테라피 잘하는 곳 미소테라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내부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내부

미소테라피는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하 더욱 자세한 위치는 문의를 통해서 알아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바랍니다. 내부는 안락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꾸며져 있는데요, 너무 밝은 분위기가 아니기 때문에 부담갖지 않고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밝은곳을 좋아하는분들이 있는 반면에 조금 어둑한 분위기를 더 선호하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이유를 듣자하니 밝은곳은 너무 민낯을 비추는 느낌이라서 부담스러워 피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근데 생각보다 이런 생각을 갖고 있는분들이 꽤나 많다는거! 그렇지만 미소테라피는 은은한 조명감만 더하고 있어서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실내를 연출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이라서 따뜻한 느낌이 많이 감도는 공간입니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내부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내부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는 이름과 같이 언제나 친절한 미소와 함께 손님을 맞이하고 있는데요, 모든 고객분들 한분 한분에게 정성스러운 손길을 통해 보답해드린다고 합니다. 친절한 응대는 필수인데요, 손님이 와도 가도 오는둥 마는둥 하는 곳이 아니라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고 친절하게 응대해주는 곳이기 때문에 재방에 대한 생각을 하지 않을 수 없게 된답니다^^


위치에 대해서 대략적으로 추가 설명을 드리자면 우선 고잔신도시 홈플러스 인근에 자리해있으며, 주차장이 협소하여 차량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곳은 아니라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하실 계획이신 경우에는 미리 주차에 대한 문의를 해주신다음에 오셔야 더 원활한 주차를 하실 수 있을듯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인데요, 가게에 사람이 없거나 핸드폰이 꺼져있는 경우는 마감이나 휴무일자이니 참고하셔야합니다. 이렇게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가 있는 샵이기 때문에 방문하실분들은 사전에 미리 전화로 문의를 주셔야 헛걸음하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답니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관리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관리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옷과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가 관리실 안에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탈의실 들렸다가 또 관리실 오고 이런 저런 과정을 스킵할 수 있어서 참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락커가 이렇게 룸 안에 있으니까 내 짐이나 소지품을 누가 훔쳐갈 걱정도 하지 않아도되니 맘편하게 케어에만 집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관리실이 1인실로 되어 있다는 것은 모든 관리가 1:1로 진행된다는 것인데요, 미소테라피에서 만나볼 수 있는 힐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실력까지 갖추고 있는 분들입니다. 새벽까지 운영하는 곳이기에 주간조 및 야간조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총 11분 정도 근무하고 있는 샵이랍니다!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은 슈 & 감성테라피인데요, 두가지 코스로 마련되어 있답니다. 먼저 60분의 러닝 타임을 갖추고 있는 A코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10만원을 지불하셔야하며, 90분 동안의 러닝타인을 갖고 있는 B코스를 이용하고 싶으시다면 13만원을 지불하셔야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샤워실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 샤워실

관리사분들이 모두 상기 종목 코스에 대한 수료를 끝냈기 때문에 더 전문적인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인데요, 한 번 받아보면 스트레스가 풀리면서 고단했던 몸도 전보다 가벼워지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슈와 감성 마사지에 대한 호기심이 있으셨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제대로 호기심을 해결해보시기 바랄게요!


개운하게 마사지를 받아본 이후에는 샤워까지 깔끔하게 마치고 퇴실할 수 있는데요, 샤워하는 공간 역시 1인 공간으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모르는 사람 마주할 걱정 없이 혼자 편하게 씻을 수 있고 바디원시와 샴푸 등 샤워시 필요한 물품들도 대부분 갖추고 있으니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편하게 샤워까지 마쳐보실 수 있는 샵입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안산 고잔동 미소테라피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미소가 절로 머금어지는 샵! 방문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드셨나요? 그렇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 번호를 확인한 뒤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안산 고잔동뿐만아니라 전국적인 마사지 업체를 손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고, 회원가입 후 회원가 혜택을 받아 더 저렴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641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