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장지역 최고 마사지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금일은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까합니다~! 아리아는 전문 관리사님들이 정성으로 몸과 마음을 케어해주는 마사지 샵인데요, 힐링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위생에 있어서 철저한 관리는 덤이랍니다.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샵이니 스웨디시 마사지가 필요하신분들이라면 믿고 방문해보셔도 될만한 곳이이에요!


코스는 어떻게 구성되어 있거, 관리사분들의 정보나 샵 내부 이미지 등 궁금증을 지금부터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실내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실내

먼저 아리아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내부부터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꽤나 싱그러운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을 이용해서 실내를 더 활기차 보이고 밝아 보이게 꾸며두었네요!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분들은 특히나 더 마음에 들어하실거같은데요, 특별히 흠잡을 곳은 없기 때문에 누구나 호불호 없이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생각됩니다.


카운터 옆으로는 손님들이 대기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운터와 맞춤 컬러로 제작되어서 통일성이 돋보이는데요, 컬러감이 시원하다보니 싱그러운 느낌이 두배가 되는 것 같네요, 그리고 장식품으로 액자안에 꽃이 많이 보여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적용됐구나라는 생각이 드는 샵입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내부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내부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샵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새말로120입니다. 화애빌딩이라는 건물 6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장지역 바로 근처라서 지하철로 방문하셔야하는분들도 접근성이 굉장히 좋습니다! 장지역 1번출구로 나오면 5분정도 안에 도착할 수 있는거리인데요, 성원렌트카 바로 옆에 자리해있습니다 큰길가라서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버스를 타고 오실 경우에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방면일시 구송파세무서에서 하차하신다음 곱창이야기 방면, 건영아파트 사거리 방면으로 쭉 직진하시다가 명가꼬마김밥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반대쪽일 경우에는 문덕초등학교 방면이실텐데요, 여기도 정류소 이름은 구송파세무서로 동일합니다. 번호는 24318입니다 여기서 내린 후 횡단보도 건너서 위와 같은 방법으로 쭉 내려오시면 됩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복도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복도

아리아스웨디시 마시지 샵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새벽 4시까지인데요 마지막 예약 타임은 새벽 2시 30분이니 막타 이용하실 계획이신분들은 시간 꼭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일요일마다 휴무이기 때문에 해당 요일은 이용이 어려운데요, 간혹 다른날도 핸드폰이 꺼져있을때도 있습니다. 이럴때는 마감이나 랜덤 휴무일이니 다음에 다시 문의해주셔야합니다!


관리사 선생님들의 간략한 정보도 알려드리자면 우선 전원 한국인 여성 힐러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송파에서 한국인 스웨디시 샵 찾으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나이대는 모두 20대 또는 30대라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스웨디시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 답게 단일 종목으로 코스 구성이 이루어져 있는데요, A코스의 경우 한시간동안 케어를 받을 수 있으며, 금액은 9만원입니다. B코스의 경우 총 한시간 삼십분동안 케어를 받을 수 있고, 금액은 12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뒷 타임이 없거나 시간적인 여유가 가능할때는 시간연장도 할 수 있는데요, 30분 단위로 추가금액은 4만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카드결제도 가능하며, 순수 관리시간부터 시작됩니다. 퇴실은 포함되지 않는 관리시간이니 더 꽉채워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관리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관리실

아리아의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운도 마련되어 있어서 이 안에서 모든게 해결 가능한데요, 냉난방 기능도 갖춰져 있는 룸이라서 겨울에는 따듯하게 또 여름에는 땀흘릴 필요없이 아주 시원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그리고 현재 감사할인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A코스와 B코스 모두 주간에 방문할시 1만원이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주간할인이 적용되는 시간은 전화로 물어보셔야합니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샤워실
송파 문정동 아리아스웨디시 샤워실

이렇게 샤워부스까지 관리실 안에 모두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옷 갈아입는것부터 시작해서 씻고 마무리하는것까지도 문을 열고 나가서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씀드렸던 부분인데요, 아담한 사이즈이지만 씻기에는 무리가 없는 크기입니다!


그리고 샤워부스 옆으로는 간단하게 화장대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거울과 스킨로션등이 있고 헤어 드라이기도 구비되어 있으니 헤어스타일링까지 멋지게하고 퇴실하실 수 있는 샵이랍니다~!





오늘은 이렇게 송파 문정동 아리아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드려보았는데요, 이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은분들은 위 이미지를 클릭해보세요! 마사지 커뮤니티 사이트인 건마에반하다 홈페이지 내 아리아 상세 페이지로 바로 연결됩니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서 상세 정보는 물론이며, 후기와 예약 번호까지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이밖에 송파에 있는 다양한 마사지 샵들의 정보를 볼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서울, 부산, 대구, 경기권 등 전국적으로 업체를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4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