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행복을 나누는 기쁨!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마사지 업소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안하던 운동을 하거나 업무량이 많아졌을때 급 피로를 느끼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몸도 딱딱하게 굳어가는 느낌이날 수 있는데 이럴때 해결책이 어떤게 있을까 가만히 생각해보면 정말 마사지만한게 없습니다.


그중에서도 몸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는 오일 바탕의 스웨디시 마사지가 진짜 효과적인데요, 몸의 혈자리를 찾아 부드럽게 자극하고 여기에 뭉친 근육까지 풀어줄 수 있으니 그야말로 컨디션 회복에 제격입니다. 게다가 스트레스 케어 및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되는 마사지 종류라서 복합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런 스웨디시를 전문으로 하는 이태원 헬로에 대한 소개 바로 시작할게요!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실내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실내

헬로스웨디시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얼마전 유튜브에서 이태워주차 요금이라는 동영상을 본 적이 있었는데 유료 주차장에 하루종일 주차한 뒤 다음날 출차했더니 주차비용만 무려 10만원이 넘어가는 수준이었는데요, 그만큼 서울권은 주차비용이 비싸기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무료주차를 지원하는 곳이라서 자차 이용하시는분들도 주차비에 대한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내는 태국 현지 느낌이 강하게 느껴지는 인테리어가 적용되어 있는데요, 마사지 하면 떠오로는 코끼리도 곳곳에 보입니다! 전체적으로봐도 딱히 흠잡을 곳 없는 무난하면서도 독특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와이파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카운터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카운터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는 예약제라서 미리 예약하지 않고 방문하시면 이용이 어려울 수 있으니 참고해주셔야하는데요, 이렇게 내부에 카운터가 있으니 입장 후 예약확인을 받으면 자세한 안내를 해주신답니다. 예약시간은 말그대로 예약한 시간이기 때문에 늦으시면 안됩니다! 뒤에 스케쥴이 꼬일 수 있어서 십분 이상 지각하시는분들은 취소되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랄게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그다음날 새벽 5시까지 이어집니다. 딱 점심시간대부터 운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이 시간을 이용해서 방문해주시는분들도 상당히 많다고 하는데요,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피곤함을 덜어내면 남은 오후 시간은 더 활력 넘치게 보낼 수 있을거 같긴 합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시간대네요^^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관리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관리실

이렇게 곳곳에 태국을 연상시키게 하는 코끼리 문양의 장식품이 있는데요, 헬로 스웨디시에는 1인실과 2인실 그리고 샤워실, 화장실 등이 모두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규모도 작지 않아서 불편하거나 답답함 없이 시설 이용을 할 수 있을거랍니다!


주로 타이마사지 샵을 운영하는 경우에는 샤워실이 없는 경우도 많은데요, 건식이기 때문에 옷만 갈아입으면되기는 하지만 여름철에는 땀이 날 수 있고 청결적인 부분에서 불편함이 생길 수 있는데 여기는 샤워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고 건식 마사지에도 이용할 수 있으니 걱정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습니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1인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1인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는 1인실로 꾸며진 공간인데요, 관리 베드 외에 의자와 테이블이 더 들어갈만큼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시원해보이는 블루계열의 쇼파가 있어서 그런지 내부가 더 싱그러운 느낌이 나는데요, 이렇게 고객의 편의까지 생각하는 곳이네요!


오일 사용이 주되기 때문에 베드에는 오일이 스며들지 않도록 방수포가 깔려져 있으며, 얼굴쪽에는 구멍이 나 있어서 누워있을때 더 편하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요. 만약 구멍이 없는 상태에서 엎드려있어야 한다면 숨쉬기 위해 고개를 옆으로 돌려야하는데 이런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면 뻐근함 풀러와서 오히려 얻어가는 상황이 벌어질수도 있습니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1인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1인실

여기도 마찬가지로 1인실로 구성되어 있는 공간입니다. 인테리어나 구조 등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어떤 룸을 배정받아도 괜찮으실거에요.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마사지샵에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포핸드가 있는데요, 먼저 스웨디시 A코스는 건식과 스웨디시, 그리고 감성테라피가 포함되어 있고, 60분 동안 한국인 관리사님이 케어해줍니다. 금액은 9만원이에요.


B코스는 건식과 스웨디시, 로미로미, 감성테라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60분동안 마찬가지로 한국인 관리사분이 관리를 해주시며 금액은 11만원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C코스는 건식, 스웨로미, 감성테라피로 이루어져 있고 다국적관리사분이 케어해주십니다. 금액은 8만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2인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2인실

여기는 2인실 공간입니다. 그래서 친구나 동료 등 2명이 함께 방문했을때도 같이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에요!


포핸드 코스도 이어서 소개해드리자면 두명의 한국 관리사가 함께 관리해주는 것으로 단일코스로 운영되는데요, 40분에 13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후면관리입니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샤워실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도 따로 마련이 되어 있어요. 1회용 칫솔이나 치약, 수건, 스킨로션, 바디워시, 샴푸, 린스 등 소모품들은 대부분 마련되어 있으니 따로 챙겨와야하는 걱정이 없는 곳입니다! 가성비를 느껴보세요^^





용산 이태원 헬로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고 더욱 상세한 내용 및 예약번호를 확인해보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23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