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힐링공간으로 오세요!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샵에 대한 소개를 해드릴까하는데요, 여기는 연동에서도 이미 유명한 타이 및 아로마 마사지 샵입니다. 도민들에게도 인기가 좋고 특히나 여행 오시는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밖으로 많이 돌아다니는걸 좋아하는 성향을 갖고있는분들도 있지만 제주 여행은 힐링이니 쉬었다 가고싶다는 생각을 갖고 있는분들도 많습니다. 혹은 바쁜 일정의 마무리를 마사지로해서 하루의 피로를 다 날려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행도 체력전이라고 했죠? 그 날의 피로는 그날 모두 풀어줘야 다음날 돌아다닐 체력이 다시금 생기기 마련인데요,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기분좋은 마사지까지 받아준다면 어느새 기분도 좋아지고 컨디션 회복도 될거에요~ 여행오신분들은 물론이고 직장인분들에게도 정말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카운터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카운터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마사지 샵의 주소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대로 14길 29입니다. 연동이에요! 연동 짱갈비 천하일품사거리 쪽이기 때문에 찾아가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건물에다가는 무료 주차까지 가능하니 자가용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주차걱정 없이 이용해볼 수 있는 마사지 업소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1시에 오픈하여 새벽 6시까지인데요, 오전에 방문할 수 없어 아쉽기는하지만 대신 새벽 늦게까지 장사가 이어지는 곳이니 여행자의 경우 하루 일정이 늦게 끝나는 날이라도 부담없이 방문해보실 수 있고, 도민 여러분들도 마찬가지로 오전이 아니면 언제든지 방문하실 수 있는 영업시간이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실내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실내

만약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해야한다면 제원아파트 방면으로 은남동[북] 정류소에서 하차하신다음 카페골목 쪽으로 들어가 쭉 직진하신 다음 세븐일레븐 편의점이 보이는 곳 마지막 건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걸어서 약 4분 정도 걸리는 거리로 306m 정도 입니다.


도호동 방면으로 가는 버스를 탑승하셨을 경우에는 은남동[남] 정류소에서 하차하시면 되는데요, 횡단보도를 건너신 후 똑같이 카페베네 골목 쪽으로 들어가면 된답니다! 여기서는 5~7분 정도 소요되십니다!


실내 모습은 정감있는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카운터와 신발장, 그리고 쇼파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깔끔하고 쾌적하게 꾸며져있답니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복도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복도

제주 연동 마카오 아로마 마사지 샵은 휴무날이 따로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유의하셔야하는데요, 무작정 방문하기보다는 사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잡은 후 방문하시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면 그것만큼 화나는 일이 없기 때문이죠. 만일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걸었는데 핸드폰이 꺼져있다면 그 날이 바로 랜덤으로 정해지는 휴무날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기서는 특히나 지친 피로와 뭉친 피로, 그리고 근육결림을 해소해드리면서 피로회복도 같이 해드리는데요, 손님이 올때마다 샵 내부 전체 방역은 물론 환기를 시키고 있으니 안심하고 찾아가도 됩니다!


방문시에는 코로나 19 방역을 위해 비접촉 열 체크가 이루어지며,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그리고 손소독제도 꼭 사용해주셔야하는데요,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마스크 등 방역 수칙이 불편할 수 있지만 안전을 위해 꼭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1인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1인실

마카오 아로마 샵에는 1인실 및 다인실이 존재하는데요, 여기는 프라이빗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는 1인실이랍니다! 관리사분들은 전원 중국인, 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경력과 실력을 갖춘 관리사님들이 피로를 아주 시원하게 풀어주실겁니다!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타이+스포츠+경락 전신관리와 아로마+센슈얼+로미 전신관리 이렇게 두가지인데요. 먼저 첫번째 건식 코스의 경우 한시간에 5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고, 90분에는 7만원, 그리고 120분에는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개운하게 시원한 압을 통해 뭉친 근육까지 모두 풀고 싶으신 분들은 건식 마사지를 받아보세요!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3인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3인실

그리고 두번째 습식 코스의 경우 40분부터 시작하는데요, 40분은 4만원, 60분은 6만원, 90분은 8만원, 120분은 10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건식은 아파서 싫다라고 하시는분들은 부드럽고 오일을 이용해서 섬세하게 케어하는 습식으로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시간이 많이 없으신분들도 40분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습니다!


해당 시간은 입실과 퇴실까지 카운트되는 시간이 아니라 오로지 관리 시간만 카운트되기 때문에 꽉채운 시간으로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는 곳입니다.


앞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다인실도 준비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3명도 동시에 관리를 받을 수 있으니까 가족분들 혹은 친구분들 등 다같이 이용하기에도 좋습니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샤워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샤워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마사지 샵에는 이렇게 샤워시설까지도 모두 갖추어져 있습니다. 씻을때 필요한 제품들도 모두 준비가 되어 있으니까 따로 챙겨와야할게 없지만 따로 사용하는 제품이나 물건이 있을 경우에는 챙겨오셔도 무방합니다!




제주도 연동 마카오 아로마 마사지 샵에 대한 소개를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신나게 여행한 뒤 마지막은 뭉친 근육과 피로를 싹 가시게해 줄 마사지를 받아보시면 어떠실까요? 위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예약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업체 상세페이지로 넘어가니 참고해주세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19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