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최고로 깔끔한 샵!

최종 수정일: 2022년 10월 17일



안녕하세요~ 찐망고입니다. 반가워요^^ 오늘은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추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산에서 최고로 깔끔한 샵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시설 관리가 상당하게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입니다. 음식점이나 어떠한 매장을 이용할때 별 생각없이 이용하시는분들도 있는 반면에 시설 하나하나에 신경쓰고 지저분하면 이용을 꺼려하시는분들도 많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라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아주 깔끔하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신규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깔끔함도 두배입니다. 검증된 테라피 실력을 통해 만족도 100%를 이루어내고 있으며, 재방문에도 자신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카운터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카운터

현재 라임스웨디시 마사지 샵에서는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봄에 진행되는 이벤트로 오후 5시전에 예약할시 60분 코스는 1만원할인, 그리고 90분 코스는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는 사전에 꼭 말씀을 해주셔야 제대로 적용받을 수 있는데요, 중복할인이나 주말에는 할인이 불가능하다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할인된 금액으로 테라피를 이용해보고 싶으신분들이라면 서둘러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이긴 하지만 이렇게라도 스트레스 풀면서 모두가 화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입구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입구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57입니다. 로데오탑빌딩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307호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는 일산 라페스타에서 걸어서 1분거리로 아주 가까워 접근성도 매우 좋은 샵입니다.


내부는 싱그럽고 시원한 느낌으로 인테리어가 연출되어 있는데요, 깨끗한 화이트 톤과 블루 색상이 어우러져서 정말 시원해보인답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에 오픈을 시작해서 새벽 5시에 마감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새벽 4시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원활하게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휴게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휴게실

장항동 라임 스웨디시에는 이렇게 고객들을 위한 휴게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눈치보지 않고 편하게 쉬어갈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푹신한 쇼파까지 있으니 대기 시간에도 혹은 마사지 끝난 뒤 티타임으로 차 한잔 하고 가기에도 좋은 공간이랍니다.


정발산역과 가까이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방문하기에도 용이한 위치입니다. 정발산역 2번출구에서 도보 약 8분정도 걸리시는데요, 길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버스를 타고오는 경우라면 홈플러스 방면으로 오는 버스를 타고 고양세무서 정류소에서 하차하는게 가장 빨리 올 수 있는 방법인데요, 라페스타 문화의 거리를 지나 농협은행 건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복도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복도

라임스웨디시의 복도는 블랙과 블루톤의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어느 한 부띠끄에 온 것 같은 느낌이지 않나요? 그만큼 정말 세련된 모습이랍니다. 그리고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분들로 나이는 전원 20대인데요, 간략하게나마 관리사 선생님들의 프로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다영 관리사님은 26살이며, 수지 관리사님은 26살, 재이 관리사님은 21살, 희나 관리사님은 25살, 선하 관리사님은 22살, 초선 관리사님은 28살입니다. 20대 초반부터 중반, 후반까지 골고루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관리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마사지 샵의 관리실은 이렇게 1인실로 꾸며져 있는데 정말 넓습니다. 그래서 답답한 느낌 없이 케어에만 집중해보실 수 있는데요, 준비되어 있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과 왁싱 테라피입니다. 한가지씩 설명을 드려볼게요~


먼저 스웨디시는 두가지 코스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A코스는 총 한시간동안 테라피가 이어지고 8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으며, B코스는 총 90분으로 한시간 반동안 테라피가 이어지고 10만원이라는 금액에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로미로미의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두가지 코스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A코스는 한시간의 러닝타임으로 10만원에 이용할 수 있고, B코스는 한시간 반의 러닝 타임으로 13만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샤워실
일산 장항동 라임스웨디시 샤워실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은 10만원에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여름도 다가오고하니 청결을 위해 미리미리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마사지 말고 왁싱만 받고 가기에는 뭔가 아쉽다고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해서 왁싱테라피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걸 선택하면 브라질리언 왁싱은 물론 테라피까지 함께 받아보실 수 있고 이용 금액은 15만원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샤워실도 완비되어 있는데 사진에서도 느껴지다시피 정말 깨끗하지 않나요? 그만큼 평소에도 관리가 잘 이루어지고 있는 곳이라는거 알 수 있는데요, 샤워할때 필요한 바디워시나 샴푸, 린스 등도 잘 구비되어 있고 수건도 원하는 만큼 사용할 수 있게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장항동 라임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누구에게나 열려있는 곳으로 언제든지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는 깔끔한 샵이랍니다! 라임 스웨디시에 실제 방문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위 배너 이미지를 통해서 예약 번호를 확인해보시기 바랄게요!



더 많은 마사지 정보 알아보러가기 ▼

조회수 59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