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손길에 반하다


반갑습니다! 찐망고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는 김포에서 넘버원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항상 친절한 서비스는 물론 정성스러운 손길이 매력적인 곳이에요. 김포에서 괜찮은 마사지 샵 찾고 있던 분들에게는 정말 희소식과 같은 소식이랍니다!


일상에 있어서 활력이 없다고 생각되시는분들, 먼저 스트레스 케어부터 받아보시는게 어떠신가요? 마사지는 심신의 안정을 되찾는데에도 도움을 주고 동시에 효과적으로 스트레스도 날려볼 수 있는 방법이에요, 게다가 마음맞는 관리사분을 만나게된다면 소소한 대화도 나누면서 마음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곳을 찾았다는 생각이 들기도하고 나만의 안식처가 되어줄수도 있는 곳이랍니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실내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실내

실루엣 매장은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에 위치해 있는데요, 상세 주소는 문의시 알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래역에서 정말 가까운곳입니다. 4번출구로 나오면 걸어서 5분거리에 있다고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방문하셔야하는분들에게도 접근성이 굉장히 좋은듯 합니다! 퇴근하면서 중간에 들리기에도 딱 좋은 위치!


자가용을 이용해서 방문하시는분들도 걱정하실 이유가 없습니다. 왜냐면 바로바로!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고, 주차비도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요즘에는 주차비도 만만치않게 나가는데 여기는 무료라고하니 1시간 코스를 받아도 그 이상의 코스를 받아도 전혀 문제가 없겠습니다^^ 걱정말고 자가용 방문해보세요!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대기공간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대기공간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마사지 샵 내부는 정말 깔끔 그자체입니다. 로비 한켠에는 이렇게 손님들을 위한 대기 및 휴게 공간도 안락하게 마련되어 있는데요, 쇼파와 테이블, 의자 등이 있고 옆을 보시면 음료 냉장고가 있는데요, 각종 시원한 음료수가 제공되는 곳이랍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하더라도 음료 한 잔 마시고 있으면 지루하지 않게 기다릴 수 있을 거에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에서 그다음날 새벽 3시까지 이용해보실 수 있답니다. 빨리 열고 늦게 닫는 곳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는분들 시간대에 대한 제약이 거의 없어서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고, 야근으로 늦게 끝나시는분들 혹은 퇴근이 원래 늦으시는분들까지도 여유있게 방문해보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복도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복도

실루엣에서 만나볼 수 있는 관리사분들은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분들이신데요, 전원 20대 쌤들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전문 교육을 수료하셨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을 느껴볼 수 있는데요, 마사지 샵이라고해서 관리사분들이 모두 마사지를 잘 하는건 아닙니다. 이미 많이 다녀보신분들은 공감하실거 같은데요, 그렇기 때문에 정말 힐링하러 가고싶다면 잘하는 곳을 찾아가야합니다!


음식점도 어디는 맛있는데 어디는 맛이 별로인곳 혹은 다시는 가고싶지도 않을 만큼 맛이 없는곳도 많습니다. 마사지샵을 떠나서 대부분의 장사가 그렇기 때문에 힐링을 위한 마사지를 받아보실분들은 사전에 미리 후기나 정보 등을 많이 파악한 뒤에 실패하지 않는 선택을 하셧으면 하는바램인데요, 여기는 전문적인 교육을 받으신분들로만 구성되어 있으니 실력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관리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관리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1인실로 꾸며져 있는데 공간이 꽤나 넓죠? 그래서 답답하지 않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옷도 여기 안에서 갈아입을 수 있는데요, 가운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받아볼 수 있는 관리 종목은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감성, 아로마, 얼굴케어입니다. 모든 관리에는 최상급 오일이 사용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케어를 받게되는 베드도 마찬가지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데요, 적당히 푹신한 쿠션감과 작지않은 사이즈까지! 몸집이 있으신분들도 불편하지 않으실거에요~! 오일이 사용되는 마사지를 받는 곳이기 때문에 모든 베드에는 이렇게 방수가 되는 비닐이 깔려있습니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관리실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관리실

다른 관리실도 비슷한 구설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실루엣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은 프리미엄과 로얄인데요, 먼저 프리미엄부터 설명해드릴게요. A코스의 경우 60분에 9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고, B코스의 경우에는 80분에 12만원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로얄 프로그램의 경우 A코스는 60분에 12만원, 80분에 15만원으로 책정되어 있답니다! 온몸이 릴렉스되는 경험을 해보시고싶으신분들에게 실루엣의 스웨디시 마사지 받아보시는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샤워실 입구

샤워시설도 이렇게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파우더룸과 함께 되어있는데요, 큼지막한 거울과 기본적인 스킨로션, 그리고 헤어드라이기까지 몽땅 구비가 되어 있습니다! 오래 누워있으면 머리가 눌리기 마련인데 머리까지 싹 감고나서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손질하고 나가면 되니 걱정없습니다.


샤워실 안쪽에도 관리가 잘 되어 잇는데요, 씻는데 필요한 물품들은 모두 제공하고 있으니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자, 오늘은 이렇게 김포 구래동 실루엣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소개가 마음에 드셨나요? 그렇다면 위 이미지를 통해 더욱 자세한 내용과 예약 번호까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마사지 정보 바로가기 ▼

조회수 8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